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 양꼬치 맛집 :: 청도 양꼬치 강추!!

by jjo_Mean 2016. 11. 15.


영등포 맛집 / 영등포역 맛집

양꼬치 맛집!!


" 청도 양꼬치 "


전화번호 :  02-703-7200

영업시간 : 매일 16:00~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랜만에 양꼬치ㅠㅠ 오늘은 양꼬치가 너무 먹고싶어서

청도 양꼬치를 방문했어요.ㅋㅋㅋㅋ

청도 양꼬치는 전에도 정말 자주 다니던 가게인데

요새 못가서ㅠㅠ흑 평일 늦은시간도 아니었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사람이 많더라구요!!!ㅠㅠ

좀만 늦었으면 대기할뻔했어요ㅠㅠㅋㅋ





메뉴짱짱많지용ㅋㅋㅋㅋ 항상 램꼬치로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오늘은 


2인세트 램모듬꼬치(10개) + 램고급갈비(12g)+미니꿔바로우 = 28000원


요거루 주문했어용ㅋㅋㅋ 양꼬치뿐만아니라 이거저거 다 먹구싶어서ㅠㅠ

여기 꿔바로우 추천!!! 항상 올때마다 남기더라구 시키는거같아요ㅠ

넘 나 맛있는것 ㅠㅠㅠㅠ






양꼬치 소스!!ㅋㅋㅋ 요정도~ㅋㅋㅋ

전 저 빨간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저것만 먹어요ㅠ

그옆에껀 살짝...한두개씩?ㅋㅋㅋㅋㅋ

빨간스프?같은건 많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나온 양꼬치모듬10개랑 양갈비!!!!!!!!ㅋㅋ

양꼬치 밑에 양갈비가 있지요~ㅋㅋ





청도 양꼬치 첨에 왔을땐 회전되는게 아니었는데

바꼈더라구요 ㅋㅋ 요새 양꼬치 집은 다 저렇게 바뀐거같아요

암튼 직접 안돌려도되서 좋긴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구 나온 꿔바로우!!!!얼마나 맛나던지 역시

다른데 꿔바로우랑은 좀 달라여 ㅋㅋ 암튼 너무 맛나요ㅠㅠ




ㅋㅋ푸짐해보이죠?ㅋㅋㅋ 2인세트인데 너무 양이 많더라구요.

근데 모듬 양꼬치에서 제 입맛에 안맞는게 있었어요ㅠ

이상하게 질기고 무슨힘줄?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ㅠㅠ

그냥 저 네모난 램꼬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ㅠㅠ





요거에요!!ㅋㅋ 모듬양꼬치에서 전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다른거보다ㅠㅠ담엔 이거로만 먹어야겠어용ㅋㅋ

이게 그냥 램꼬치였던거같은데격은 10꼬치에 10000원!!

다른곳에 비해 비싼건 아닌거같아용ㅋㅋㅋㅋㅋㅋㅋ





양꼬치엔 빠지면 안될 칭따오 맥주!!ㅋㅋㅋ 흐흐 넘나 맛있는것.ㅋㅋㅋㅋ

첨엔 맥주로 마시다가 다마시구 소주로..ㅋㅋ

요기 칭따오맥주도 다른곳보다 싸더라구요

이게 5000원이었어요 ㅋㅋㅋ다른데선 진짜 비쌌던거같은데 ㅋㅋ

암튼 찰 떡 궁 합 !!!!!!!!





요렇게 다 익은 양꼬치는 위에 가지런히~~~ㅋㅋㅋ

저 맨 오른쪽에 있는게 제가 별루였다는 양꼬치에요ㅠ

막 질겨서 못씹는건아닌데 약감 음 오독오독?ㅋㅋ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ㅠㅠㅋ





드뎌 마지막으로 양갈비!!!ㅋㅋ

양갈비는 이렇게 철판을 따로 갔다주세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ㅠㅠ

양갈비도 맛있었어용ㅋㅋㅋ 결국 많아서 다 못먹고 나왔지만ㅠ


청도 양꼬치가 좁은 골목에 있어서 잘 못 찾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모텔들 사이에 있는 양꼬치집..

지도보면서 잘 찾아가셔야되용ㅋㅋㅋㅋ


저도 자주가도 항상 헷갈렸어요ㅠㅠ



영등포 / 영등포역 맛집!!

양꼬치 전문점



" 청도 양꼬치 "


완전 추천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