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보리보리[홈플러스 옆]

by jjo_Mean 2016. 11. 8.

 

 

뭐먹을지 고민될 땐 보리밥!

간단한 식사로도 OK. 보리밥 맛집

 

" 보리보리 "

 

 

전화번호 : 041-575-3232

주차공간 : 도로뒷편골목

 

추천 ★★★☆☆

 

 

 

엄마랑 저녁 먹고 들어가기로해서 신방동에서 만났어요ㅋㅋㅋ

항상 신방동 오면 뭐먹을지 고민고민;;ㅠㅠㅋㅋ 신방동 홈플러스 쪽 주변엔

뭐먹을게 마땅하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엄마가 보리밥이 먹고 싶다고해서 자주 찾아가는 보리보리 식당을 방문했어요.

저도 막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먹을땐 또 맛있게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요건 메뉴판!!ㅋㅋㅋ 메뉴 은근 많죠 ㅋㅋㅋ 저번엔 황태구이정식을 먹었는데

쏘쏘했어요 ㅋㅋ 제가 황태구이자체를 좋아하지 않기때문에ㅠㅠ

오늘은 보리밥정식이랑 보쌈정식으로 시켰어요.

 

보리밥정식(8000원) + 보쌈정식(10000원) = 20000원!!!

 

가격이 생각 보다 싸지 않아요?ㅋㅋ

아닌가..ㅋㅋ전 맛에 비에 항상 싸게 먹고 나왔다고 생각 했어요;ㅋㅋ

 

 

 

 

 

요렇게 상이 다 깔렸어여 ㅋㅋㅋ 반찬들은 정말 다 맛있더라구요.

나물들도 맛있고~ㅋㅋ 가운데 있는 양배추찐건..정말 ㅠㅠ

제가 젤 좋아하는거에여ㅋㅋ 집에서도 양배추쪄서 소스만들어서 밥이랑 먹으면

한 두공기는 먹어버리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요게 보쌈정식에 나오는 메뉴인거같아요 ㅋㅋㅋ 공기밥도!ㅋㅋ

생각보다 비쥬얼은 부실했어요.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더라구요ㅋㅋㅋ 보쌈김치도 맛있고 보쌈도 나쁘지는 않았는데

생각보단.. 고기냄새가 좀 났어요ㅠ_ㅠ흑흑

저 야채쌈은 머.. 상상하는 그맛~ㅋㅋㅋ보쌈정식이 생각보단 SOSO했어요ㅠㅠ

담엔 제육정식으로 먹어보려구요 ㅋㅋㅋㅋㅋ

 

 

 

 

요건 보리밥에 비벼먹을 나물들!ㅋㅋㅋ

여기 나물들은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ㅠ.ㅠ

나물들도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저는 상추를 진짜 잘안먹는데 여기 상추 채소들은 너무너무싱싱해보였어요ㅠ

항상 올때마다 ㅋㅋㅋ 보통 블로그에 올릴 사진찍을때

상추만 이렇게 찍은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여긴 찍게 만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정말 사진에서 보이는 그대로 너무 싱싱해서

상추를 잘 안먹는 저도 보리밥을 싸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도 나오더라구요ㅋㅋㅋ 보리밥이랑 같이먹으면 GOOD GOOD~

된장찌개도 맛있어용ㅋㅋ

 

 

 

 

보쌈정식에 나오는 쌀밥을 보리밥이랑 섞어서 나물이랑 고추장이랑 다 비볐어요..ㅋㅋ

맨밥만 먹기 좀 그러니깐~ㅋㅋㅋ

둘이서 오면 보리밥정식 하나랑 다른정식하나 시켜서 저렇게

밥을 같이 비벼먹어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

저렇게 해서 먹었더니 둘이 다 저걸 못먹었어요ㅠ_ㅠ

 

 

 

 

흐흐 맛있어보이쥬??ㅋㅋㅋ 고추장이 맛있는건지 나물이 맛있는건지ㅋㅋㅋㅋ

정말 평소엔 비빔밥도 잘 안먹는 저인데

여기만 오면 엄청나게 흡입하더라구요ㅋㅋㅋ

 

 

 

간단히 식사하기에도 좋고, 어른들 모임장소도로 좋은

깔끔한 식당, 보리밥 잘하는 집!! 추천합니당ㅋㅋㅋ

 

" 보리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