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맛집, 불당동 맛집]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 두목 고기집

by jjo_Mean 2016. 11. 17.

 

천안 맛집. 불당동 맛집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

 

처음 먹어보는 돼지고기 특수부위 짱짱

 


 " 두목 고기집 " 

 

전화번호 : 041-565-9293

영업시간 :  15:00~01:00 연중무휴

주차공간 : 건물뒤

 

추천 ★★★★☆

 

 

 

천안 불당동에있는 두목 고깃집!!ㅋㅋ

돼지고기 특수부위는 먹어본 적이없어용ㅋㅋ

근데 집 근처에 이런 고깃집이 있었다니;;ㅋㅋㅋㅋ 지나가는길에

많이 보긴했는데 그냥 일반 고기집인줄;;ㅋㅋㅋ

가격은 그냥저냥 싸지도 비싸지도 않았어요.

우린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어서 일단

모듬(두목살+볼살+삼겹살)로 주문했어용ㅋㅋㅋㅋ

 

 

 

 

기본반찬이에요~ㅋㅋ 이쁘게 담겨나와서 사진한방ㅋㅋㅋ

전 어딜가든 저 옥수수콘은 진짜 잘먹는거같아요.

여기서도 한 두번은 리필해먹었어요ㅠㅠ하하핳

아 그리고 저기 나온건 선지해장국이에요.

다른데랑 다르게 된장국이 아닌 선지해장국이 나오더라구요~

 

 

 

 

밑반찬이 좀 특이하죠?ㅋㅋㅋ 가운데 있는건 선지인뎅..선지찜인가..ㅋㅋ

암튼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맨 뒤에있는게 매생이전?같더라구요.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저것도 한 두번 리필해먹은거같은데^^;;

매생이 사다 저렇게 해먹어도 정말 괜찮을거같더라구요 ㅋㅋㅋ

 

 

 

 

드뎌나온 꼬기!!ㅋㅋ 저 가운데 삼겹살에 빙둘러있는게 두목살이에요.

두목살은 잘 안익어서 먼저 올려놓고 그 동안 삼겹살을 구워먹으라고

저렇게 해주셨어요.ㅋㅋㅋ 저 두목살이 특수부위!!

고기가 다 고기겠지만 머가 다를까 궁금했어요.

그리고 두목살을 구울때 콜라겐이 나와서 뒤집어줄때마다 불판을 고기비개로 닦아줘야된데용ㅋㅋ

 

 

 

 

요것은 돼지고기 특수부위 볼살!!!ㅋㅋㅋ 돼지에서 얼마 나오지 않는 살이래요.

신기신기하게 생겼죠 ㅋㅋㅋㅋㅋㅋㅋ돼지고기에서 첨보는 비쥬얼ㅋㅋ

이것도 맛이 궁금 ㅠㅠ

 

 

 

 

요것은 그냥 삼겹살!!ㅋㅋ 나쁘진않은데

다른 삼겹살 전문집 보다는 고기가 얇더라구요.

12000원에 180g인데 많이 나온거같지두않구..음ㅋㅋ

맛은 쏘쏘~ㅋㅋ 그냥 일반 삼겹살이었어용ㅋㅋㅋㅋ

 

 

 

 

요것이 두목살!!!ㅋㅋㅋ 먼가 특이하게 생기긴했죠~ㅋㅋ

근데 이거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ㅠㅠㅠ 다들 이거 한입먹고

이따 이거로만 추가로 시키자공..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전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이게 볼살!!ㅋㅋㅋ 이것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처음먹어보는 고기맛ㅋㅋㅋ

근데 첨엔 맛있다고 막 먹었는데 살짝 느끼한게 있더라구요.

딱 1인분으로 나눠먹기 좋은?ㅋㅋ맛은 있었어용ㅋ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두목살 2인분!!ㅋㅋ 이고기가 전 제일 좋았어용ㅋㅋ

먼가 2인분인데 많아보이죠.

돼지에서 얼마 나오지 않는 살이라던데...ㅋㅋ

암튼 머 맛있게 냠냠냠냠 다들 배 터질 정도로 먹었어요ㅋㅋㅋㅋ

앞으로 두목 고기집을 방문하게 되면 두목살로만 먹으려구용ㅋㅋ

 

 

 

 

ㅋㅋㅋ고기엔 냉면이 빠질 수 없죵ㅋㅋ 고기에 싸먹는걸 좋아하는 우리.

보통 갈비에 많이 싸먹지만 두목살에도 완전 good!!ㅋㅋ

냉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계산에 앞에있는 센스있는 사탕통..ㅋㅋㅋㅋㅋㅋ

전 서슴치 않고 살빼고 싶은 약을 골랐는데...ㅋㅋ하하핳><

살을 빼야 기분 좋아지고 사랑받죠..하하하핳

 

두목 고기집에서

정말 처음 먹어보는 두목살에 반하고 왔어요.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두목 고기집

식당도 넓고 룸으로도 있어서 모임 회식장소로도

적당할거같더라구요.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 두목 고기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