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유량동 맛집 한우 소머리국밥 맛집:: 유량 진 소머리 국밥

by jjo_Mean 2016. 11. 6.

 

한우 소머리 국맛 맛집

천안 유량동 맛집

 

 

" 유량 진 소머리국밥 "

 

전화번호 : 041-551-1880

영업시간 : 10:00~09: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엄마아빠랑 소머리국밥이 땡겨 맛집으로 고고!

유량동에 맛집이 있다해서 방문하게됬어요.

삼겹살, 목살도 파는거같은데 국밥이 더 유명한집인거 같더라구요.

 

 

 

 

여긴 국밥 메뉴!ㅋㅋ 다른 소머리 국밥집 가면 일반만 있고

얼큰이 소머리국밥은 못봤던거같은데 여긴 이렇게 있더라구요.

소머리 고기는 국내산 한우!!ㅋ식당이 믿고 먹을 수 있게 생겼어요..

음 뭐라해야되징..ㅋㅋ 암튼!!ㅋㅋㅋ

소머리 수육도 있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국밥이랑 수육을 같이 시켜먹던데

우린 첨방문하는 식당이니까 일단 국밥만 먹어보기로 했어요 ㅋㅋㅋ

 

 

 

 

생고기고 판매하고있더라구여.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고기를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고기를 따로 사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생고기 정육점이기도 한 식당!!ㅋㅋ 고기도 먹고싶었지만..

이번 주말에 고기를 너무 많이먹어서^^;;ㅋㅋ

 

 

 

 

기본반찬은 국밥이니깐..요정도! 다른데랑 뭐 다를바 없어여 ㅋㅋㅋ

근데 저 무생채가 엄청! 짜더라구요..

짠데..국밥먹으면서 두접시를 먹은거같아요;

이상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

 

 

 

 

가게 들어가면 크게 걸려있는 플랜카드!

' 국내산 한우 사골 잡뼈 도가니뼈를 가마솥에 24시간 고아 만든 진 육수 '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되더라구요 ㅋㅋ 워낙 소머리국밥을 좋아하기도하공;ㅋㅋ

 

 

 

 

드뎌나온 소머리국밥!!ㅋㅋㅋ 사골 국물이 정말 맑더라구요 ㅋㅋ

안에 소머리 고기도 많이들어가있고><ㅋㅋ

근데 전 다대기를 넣어 먹는걸 좋아하는데ㅠ..

여긴 다데기가 따로 없데요ㅠㅠ 그래서 얼큰이가 따로있었나ㅠ

대신 소금+고추가루+청양고추로 맵게해서 먹었어용ㅋㅋㅋㅋ

이럴꺼면 얼큰이 시킬껄하는 생각이 ㅋㅋㅋ 암튼 고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맛있고~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았어요ㅋㅋㅋ

여자가 한그릇 뚝딱 할 정도? 남자들은 좀 부족 할 수도있을거같아요.

먹성좋은 남자들은 특대로 드세용ㅋ 1000원만 추가하면됩니당ㅋㅋ

 

 

 

 

엄마는 얼큰이 소머리 국밥으로 시켰어용ㅋㅋㅋ

한 숟가락만 먹어봤는데 정말 맵더라구요ㅡㅡㅋㅋㅋ

막!!은아닌데 진짜 좀 얼얼할 정도? 엄마는 매운거 좋아해서 저게 맛있었데요ㅠ.ㅠ

제가 청양고추, 고추가루 넣어서 매운맛 낸거랑은 너무나 다른 매운맛이에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큰이로 시켜드세요 ㅋㅋㅋㅋㅋ

 

생고기 정육점이기도 하지만 소머리 국밥으로 유명한

유량 소머리국밥

 

소머리 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가보세용!ㅋㅋ

 

 

 

" 유량 진 소머리국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