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 / 아산 맛집 / 풍세 맛집 제일식당:: 보신탕, 삼계탕

by jjo_Mean 2016. 11. 16.



천안 맛집 / 아산 맛집

풍세면 보신탕, 삼계탕 맛집!!


" 제일 식당 "


전화번호 : 041-566-7016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주차공간 : 전용 주차장


추천  ★★★☆☆





ㅋㅋㅋ오늘은 점심으로 보신탕 삼계탕을 먹으러 갔어용~ㅋㅋ

보신탕 먹고 싶다는 사람들도 있고 삼계탕을 먹고 싶다는 사람들도있고해서..흐흐흐

예전에 한번 왔는데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풍세에 있는 식당인데 시골길 옆에 있어용

가게도 옛 시골집같은 그런 느낌이 나죠?ㅋㅋㅋㅋㅋ

보신탕집이라 냄새가 날 줄 알았는데 그런 냄새는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메뉴는 간단!! ㅋㅋㅋㅋ  보신탕이 메인인거같았어요 ㅋㅋㅋ

전골 수육도 당연히..흠음ㅋㅋㅋ 보신탕 전문점같아요.

우리는 보신탕 먹을 사람들은 보신탕으로 시키고

못먹는 사람들은 삼계탕으로!!

전 오늘은 삼계탕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흑염소탕이랑 전골도 팔더라구요 ㅋㅋ

한번두 먹어본적은 없지만...음 막 땡기진 않는..ㅋㅋㅋ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용





기본반찬은 뭐없죠~ㅋㅋ 전골이나 이런 식당은 저정도면

충분하지용하핳ㅋㅋㅋ

저기 깻잎은 보신탕 소스만들어먹을때 넣어 먹는거래요 ㅋㅋ

보신탕에 넣어 드셔두되구요 ㅋㅋ





드뎌 나온 다른 직원이 시킨 보신탕!!

저 소스는 직접 만들어 드시는거에요. 취향에 맞게~ㅋㅋ





보신탕 안에 고기가 정말 많이들어가있더라구요.

드신분들이 냄새가 하나도 안난다고 하셨어요.

보신탕먹는 느낌이 안난다고?ㅋㅋㅋㅋㅋ

좋은건지 나쁜건지 ㅋㅋㅋ 냄새가 안나는건 좋은데 보신탕 먹는 느낌이 

안나는건 안좋은거같기도하곸ㅋㅋㅋㅋ

암튼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요건 제가 시킨 삼계탕이에요!!ㅋㅋ

첨에 나왔을땐 정말 맹탕에 닭한마리 들어가있는 비쥬얼?ㅋㅋㅋ

그래도 너무 먹고싶어서 바로 뜯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한마리 다 못먹는데 오늘은 다 먹을 수 있을거같더라구요 ㅋㅋ







첨에 너무 국물에 아무것도 없어서 뭐지~했는데

요놈 속에 다 들어가있었어요...ㅋㅋㅋㅋ

죽도 그렇고 인삼, 대추, 밤 등등이

다 요속에 들어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닭을 뜯다보니 발견;;ㅋㅋㅋ암튼 닭을 다 먹고

국물에 소금 좀 넣어서 죽까지 다 먹었어요.ㅋㅋ

고기도 부들부들 !!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시골길 옆에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을 수 있나~했는데

찾으시는 분들은 많이 오시더라구요 ㅋㅋㅋ


풍세면에서 보신탕, 삼계탕으로 유명한 맛집!!ㅋㅋ

몸보신하러 제일 식당 한번 고고 해보세용ㅋㅋ


맛집 인정!!



 " 제일 식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