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포천여행 ③] 포천 맛집, 기와골 가든 :: 오리진흙구이 갈비 맛집

by jjo_Mean 2016. 11. 11.

 

포천 여행 맛집

 

오리진흙구이 , 갈비 맛집!!

100년된 건물!!!

추천 맛집

 

" 기와골 가든 "

 

 

전화번호 : 031-544-6295

영업시간 : 평일 11:00~21: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 주차장 넓음

 

추천 ★★★★★

 

 

 

 

포천 여행 시작부터 기대하고 꼭 가보기로한 기와골!ㅋㅋ

포천여행 두번째날 점심으로 기와골을 방문했어요.

오리진흙구이를 드실 분은 3시간전에 예약을 하시는게 좋아요~

요 건물이 100년이나 됬다고해요..들어가는 입구부터 옛 건물의 그런 모습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신기하고 너무 좋았어요.

 

 

 

 

딱보기에도 오래된 건물같아보이죠!?

다 우리 일행들ㅋㅋㅋ머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암튼 마당도 넓고 애들 놀기 좋고 티타임하기 좋게

만들어놨더라구요 ㅋㅋ

 

 

 

 

요런 장독대도! 오랜만에 보는거같아요 ㅋㅋ 할머니댁 가면 자주 보긴했는데

요샌 못봤어요ㅠㅋㅋㅋ 암튼 정말 맛집일거같은 그런 냄새가~솔솔~ㅋㅋ

으앙 아침 엄청 거하게 먹었는데 왜 또 배가 고픈지;;하하;;

 

 

 

 

기와골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

주문은 8시에 마감한데용~ㅋㅋㅋ 매주 월요일은 휴무!!

역시 주말은 하니깐..다행ㅋㅋ 평일에 가시는 분들은 꼭

알아보고 가셔야 될거같아요ㅠㅠ

 

 

 

 

여긴 우리가 예약한 방~ㅋㅋ 기와골은 다 방으로 되있는거같아요.

저 문들도 그렇고 ...ㅋㅋ 아 이런거 좋아히히히 ㅋㅋ

암튼 우리는 11명!ㅋㅋ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우리끼리 편하게~ㅋㅋㅋ

 

 

 

 

 

요건 메뉴판이에요~ㅋㅋㅋ

우리는 오리진흙구이 2개를 3시간전에 예약해놨었어요.

그리고 수제 돼지갈비를 더 시켜먹었어요 ㅋㅋㅋ

가격은 막 싼편은 아니죠ㅋㅋㅋ 근데 어딜가든 오리진흙구이는 비싸니깐ㅋㅋ

이런데서 먹는건 또 다르죠!!ㅋㅋㅋ

 

 

 

 

예약해서 바로 나온 오리진흙구이!!!!!!!

와대박. 짱이에요진짜......안에는 곡물이랑 찰밥이 들어있어요.

밤도~ 고구마도~ 아 ㅠㅠ 다시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3시간동안 푹 삶아서 그런지 가슴살부분들도 다 부드럽드라구요.

우리 다 목뼈도그렇고 진짜 살 다 발라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살 한점도 안남기고 먹어버린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껍질부분이랑 요렇게 같이!!ㅋㅋㅋ 으앙 또먹고싶다ㅠ;;

분명 많이 먹었는데..ㅋㅋㅋ 저는 양파소스에다가만 찍어먹었는데

원래 콩나물에 양파에 싸먹으면 더 맛있다고 직원분이 그러시더라구요.

그래두 전 오리고기 맛을 더 ...느끼기위해..ㅋ;;ㅋㅋ

암튼 정말 부들부들하고 맛있었어요!! 완전 강추하고 싶어요

 

 

 

 

 

요건 오리구이 안에 들어있는 찰밥!!

곡물들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

쫀득쫀듯. 찰밥도 정말 맛있어요. 저도 곡물만은 잘 안먹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밥도 싹싹 긁어서 다먹었어요 ㅋㅋ 우리도 참...ㅋㅋ

뱃속에 거지가 들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냥 먹기 아쉽다며;;ㅋㅋㅋㅋㅋㅋ

막걸리를 시켰어요 ㅋㅋ 소주도 시켰지만 소주는 한병만..ㅋㅋㅋㅋㅋ

포천에는 이동막걸리가 유명하다던데

여긴 이 맛걸리밖에 없다고해서ㅠㅠㅠ

그래도 이 찹쌀 막걸리도 유명하데용!!ㅋㅋ 요 막걸리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주마시겠다는 친구들도 막걸리로 마셨어요;ㅋㅋㅋㅋㅋ

원하던 이동막걸리는 못마셨지만 요것도 맛있었으니 만족!!ㅋㅋ

 

 

 

 

고담 시킨 돼지갈비!!!ㅋㅋㅋ 이동갈비말고 숯불돼지갈비 15000원짜리로

주문했어용ㅋㅋㅋ 돼지갈비 먹는 방법이랑 주문하면 시간이 오래걸린다구

적혀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우린 오리진흙구이를 먹으면서 바로 주문했어요.

 

 

 

 

드뎌나온 돼지갈비!!ㅋㅋ 요만큼이 2인분이에요~

많지않아요? 생각보다 많았어요 ㅋㅋㅋㅋ초벌이 되서 나와서

나오자마자 잘라주셔야 되요 ㅋㅋㅋ

 

 

 

요렇게 잘라서 갈비살먹듯이 돌돌 돌려가며 구워주시면되요~ㅋㅋ

잘 못하고그럼 아주머니가 오셔서 직접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오래 두면 타니까 꼭 돌돌 구워야되요ㅋㅋ

 

 

 

 

갈비도 역시 전 안싸먹고 요렇게!!ㅋㅋㅋ 양파소스만 살짝찍어 먹었어요.

와 갈비도 근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정말 제대로된 맛집의 갈비를ㅋㅋ;

고기도 두껍고 다른 갈비집이랑은 정말 다르더라구요.

 

직접가서 드셔보세요!!

주말엔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오리진흙구이 맛집

돼지갈비 맛집

정말 추천하고싶은 포천 맛집

 

포천여행 하시는 분들한테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 기와골 가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