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전국구]불당동 전집/불당동 전국구에서 모듬전 먹구왔어요!

by jjo_Mean 2019. 5. 29.

#전국구

전화번호 : 010-9630-1391

영업시간 : 18:00 - 03:00 일요일 18:00 - 01:00

주차공간 : 건물주차장

추천 ★★★☆☆


전국구/불당동 전국구/신불당동 전국구/불당동 전집/신불당동 막걸리

전국구 모듬전/모듬전/불당동 모듬전

우리는 신불당동에 있는 전국구에 가봤어요.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되있어요.ㅋㅋㅋ 날 좋은날은 이렇게 오픈시켜 놓는거같아요.ㅋㅋㅋㅋ 비와도 맞지는 않을거같았어요. 오히려 분위기가 더 좋을듯!ㅋㅋ


메뉴판이에요.ㅋㅋㅋ 우리는 모듬전을 먹으러 왔는데 이 쟁반꼬빔도 너무 궁금하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보임.ㅠㅠ 전국구는 꼬막이 유명한거같아여.ㅋㅋㅋ 


먹고싶은게 많았는데 우리는 모듬전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오게되면 꼬빔 꼭 먹어봐야겠어여 ㅋㅋ


기본 안주로 나온 떡국!!ㅋㅋㅋㅋ 술안주로도 너무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모듬전이에요.ㅋㅋㅋㅋ 2인 기준인가~ 다 2개씩 나왔던거같아요.ㅋㅋㅋ


김치전이랑 고추전이랑 팽이버섯, 새우, 두부전도 있어요.ㅋㅋㅋ


옛날햄, 호박, 동그랑땡, 육전도 있구요~~


깻잎이랑 새송이버섯 동태전! 이렇게까지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전체적으로 맛은 다들 아는 전 맛!ㅋㅋㅋㅋ 분위기 있게 막걸리랑 한 잔 하기 좋은 곳같아요.ㅋㅋ 나중에 또 갈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