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베빙카페 우주라이크커피] 캔에 담아주는 카페 특별하다!!

by jjo_Mean 2019. 5. 26.

#우주라이크커피 카페

화번호 : 010-8527-754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배방 카페/배방 우주라이크카페/배방 우주라이크커피/배방 캔커피

점심먹고 우연히 발견한 우주라이크카페!!ㅋㅋ 특이하게 캔에 담아준다고 해서 가봤어요.ㅋㅋㅋㅋㅋ


내부는 쏘쏘.. 인테리어가 살짝 아숩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개인적인생각!ㅋㅋㅋㅋㅋ 


가격은 생각보다 쌌어요. 그래도 아메리카노 3-4천원대는 하는줄 알고 들어왔는데 2800원!! 홀ㅋㅋㅋ 저는 더치커피로 주문했어요.ㅋㅋ


입구에 요런 아기자기한 캔들이 있었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더치커피!! 저 캔홀더는 커피별로 다 다른거같았어요.ㅋㅋㅋㅋ 캔이라 너무 차가워서 저거 없으면 들고 못마심!ㅋㅋㅋ 전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얼음도 다 들어있어여. 커피를 담고 기계로 위에 뚜껑을 덮는거같던데.. 암튼 신기!


ㅋㅋㅋㅋ 사무실 오자마자 마시면서 또 사진 한 장!ㅋㅋ 요게 캔이라 얼음이 엄청 안녹더라구요. 찬게 오래가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나중에 그 주변에서 밥먹게 되면 또 우주카이크카페로 가야겠어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