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삼계탕/배방 세종이도삼계탕

by jjo_Mean 2019. 5. 31.

#세종이도삼계탕

전화번호 : 041-533-335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배방 맛집/배방 점심/배방 세종이도삼계탕/배방 삼계탕

아산 삼계탕/세종이도삼계탕 전통삼계탕

우리는 오늘 점심으로 세종이도삼계탕집을 갔어요.ㅋㅋㅋㅋ 여기가 원래 토종삼계탕집인데 상호명이 바꼈더라구요. 여기 건너편에는 이전한 토종삼계탕이 있습니다.ㅋㅋㅋ


메뉴에요.ㅋㅋㅋ 저는 전통삼계탕을 먹었어요. 근데 여기 지금 전통삼계탕만 만원에 할인이벤트 하구 있더라구요! 오호옹


전에 있더 토정삼계탕집이랑 내부는 똑같았어요.ㅋㅋㅋ 자리는 입식, 좌식 다 있습니다.ㅋㅋ


기본 반찬이에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인삼주!ㅋㅋㅋㅋㅋ 못드시는 분들은 삼계탕에 넣어드셔두되요.


드디어 나온 삼계탕! 여기 삼계탕은 정말 빨리 나오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뼈랑도 잘 발라지고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더라구요.ㅋㅋㅋ


죽도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배불러서 전 결국 다 못먹었습니다..ㅋㅋㅋ 죽이랑 고기 다 맛있었는데!!! 국물이 너무 아쉬었어요...ㅠ 뭔가 그 삼계탕의 진한 맛이아니라.. 그릇에서 나는 냄새인가;ㅠㅠ 먼가 이상한 향?이나더라구요. 흠.. 국물이 너무 아쉬웠던 삼계탕이었어여ㅠㅠ... 그래두 잘 묵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