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목연식당 닭도리탕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5. 27.

#목연식당

전화번호 : 041-554-441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방마감시간 22:30

일요일 12:00 - 24:00 (첫째,셋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목연식당/신불당동 목연식당/불당동 목연식당/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

불당동 닭도리탕맛집/불당동 묵은지닭도리탕

오늘은 닭도리탕을 먹으러 목연식당에 가봤어요. 전부터 가볼까 했던 곳인데 드디어 가봐여;ㅋㅋ


내부는 넓기도 넓고 테이블이 많았어요.ㅋㅋㅋㅋ우리가 너무 애매한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아 배달도 되는거같더라구요.


우리는 묵은지닭볶음탕 소로 주문했어요. 닭볶음탕 소가 28,000원인데 묵은지닭볶음탕은 5,000원 추가에요.ㅋㅋㅋㅋ 그래서 소 33,000원!


닭이 다 익혀서 나와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 묵은지도 많이 올려져 있고 넘나 맛있어보임..ㅠㅠ 국물도 진하고~~ㅋ 그냥 좀 끓면 바로 먹어도돼요.ㅋㅋㅋㅋㅋ


묵은지가 반포기? 1/4포기? 들어있었던거같은데 암튼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감자도 들어있고~~ㅋㅋㅋ


ㅋㅋㅋㅋ묵은지도 자르고 고기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묵은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치찌개+닭도리탕느낌?ㅋㅋㅋ 일반 닭도리탕을 먹었으면 아쉬웠을뻔 했어요.ㅋㅋㅋㅋ 암튼 묵은지 추천해요. 닭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둘이서는 반마리만 주문했어야했나봐여;;.. 진짜 열심히 맛있게 먹었는데 너무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도 시켰어여.ㅋㅋㅋ닭도리탕 남은건 포장..!ㅋㅋ


밥도!! 역시나 ㅋㅋㅋㅋㅋㅋjmt!!ㅋㅋㅋ 첨에 나왔을때는 약간 색이 연해서 싱거울거같았는데 전혀 싱겁진 않았어요. 간도 딱.ㅋㅋㅋ 배불렀는데 둘이서 또 싹 먹었습니당.ㅋㅋ 목연식당 닭도리탕! 담에 또 가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