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맛집/배방 해장국맛집/배방 우성해장국 뼈다귀해장국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5. 28.

#우성해장국

화번호 041-549-8885

영업시간 : 00:00~2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배방맛집/배방우성해장국/배방 해장국맛집/배방 뼈다귀해장국

우성해장국 두번째 포스팅!! 저번에는 소머리국밥을 먹고 포스팅 했는데 오늘은 뼈다귀해장국을 먹어봤어요.ㅋㅋㅋㅋ


기본반찬은 전이랑 같아요.ㅋㅋㅋㅋㅋ 김치들이 진짜 다 맛있움..ㅠㅠ 저 무생채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서 계쏙 땡기는 맛.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뼈다귀해장국!! 7,000원입니당ㅋㅋ 양도 많고 국물도 너무 맛있어요ㅠ.ㅠㅋㅋㅋ 깻잎이랑 부추도 들어가있고 우거지도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


살도 잘 떨어지고 부드럽고 굳!!ㅋㅋ 국물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나도 안매워요. 매운거 원하시면 청양고추 넣어서 드시면됩니당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점심먹고 들어오는길에 우주라이크카페에 들려서 더치커피 한 잔씩 샀어요~ㅋㅋ 역시 맛있는 커피ㅠ 이 카페도 포스팅 했으니까 구경오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