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이자카야/신불당동 시아와세 이자카야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5. 30.

#시아와세

전화번호 : 070-4115-4966

주차공간 : 건물 지하주차장

추천 ★★


신불당동 술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시아와세/시아와세

불당동 시아와세/시아와세 이자카야

우리는 2차로 신불당동에 있는 시아와세 이자카야집을 갔어요.ㅋㅋㅋㅋ 요새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가게들이 저렇게 다 오픈해놓더라구요.ㅋㅋ

우리는 버터완자구이, 닭껍질 가라아게, 꼬치7종, 숙주볶음, 오뎅탕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ㅋ 많이도 시킴!ㅋㅋㅋ 꼬치랑 오뎅탕은 나중에 시키긴 했어요.ㅋㅋㅋ


기본 안주에요.ㅋㅋㅋㅋ 저 가운데 있는 감자샐러드가 전 왜키 맛있떤지..ㅠㅠㅠ 넘나 좋은 것!!ㅋㅋ


닭껍질 튀김이에요.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메뉴중에 전 이게 젤 맛있었어요. 좋아하는거기두하구..ㅋㅋ


바삭하고 쫀득하고 ㅠㅠ 양념소스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ㄷ추천하고 싶은 메뉴중에 하나에요!!


그리고 숙주볶음!ㅋㅋ 이것도 맛있었어요. 저는 숙주볶음은 다른데서도 잘 안시켜 먹어요. 뭔가 숙주가 많고 고기는 너무 얇고 너무 짜고.. 먼가 이런거같아서 안시키게 되더라구요ㅠ. 근데 여기와서 동기가 주문햇는데 오오 여기 숙주볶음은 간도 그렇고 고기도 그렇고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요건 버터관자구이에요.ㅋㅋㅋㅋㅋㅋ 샐러드랑 드레싱이 뿌려져서 같이 나오더라구요. 첨엔 샐러드랑 나오길래 별로일거같았는데 괜찮더라구요. 여기 안주들 다 맛있어요.


나중에 주문한 오뎅탕이랑 꼬치!! 둘다 괜찮았어요. 오뎅탕은 끓이다보니 짜서 물을 좀 넣어서 먹었어여.ㅋㅋㅋㅋ 근데 꼬치가 좀 짰어요.. 그게 살짝 아쉽.ㅠㅠㅠ 소금을 많이 뿌렸낭..ㅋ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던 시아와세 이자카야! 나중에 또 가볼 생각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