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대풍산삼농원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5. 24.

#대풍산삼농원

전화번호 : 041-541-8383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대풍산삼농원/대풍산삼 삼계탕/매운갈비찜/갈비탕/배방맛집/아산맛집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 대풍산삼 식당을 갔어요. 1층에는 대풍산삼 삼계탕, 갈비찜, 갈비탕을 팔고 2층에는 청국장, 보리밥을 팔더라구요.


여기가 1층입니다.ㅋㅋㅋㅋㅋ 보리밥은 2층으로 가서 드셔야되용ㅋㅋㅋ


여기가 보리밥집! 여기는 사람이 꽉차서 대기까지 하고 있더라구요ㅠ.ㅠ 우리도 사실 보리밥먹으러 온건데 대기하기싫어서 1층에서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1층메뉴에요.ㅋㅋㅋㅋ 우리는 산삼갈비탕, 산삼매운갈비찜을 주문했어요. 저는 매운갈비찜!!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 집반찬 같으면서 좋더라구요. 


특이한건 바로 요 산삼!! 1인당 하나씩 주더라구요.ㅋㅋㅋ 원래 저런거 잘 못먹는데.. 좋은거니까..ㅋ.ㅋ 다 먹었어여 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나오는데 시간은 좀 걸렸었어여ㅠㅠㅋㅋ 아 이건 제가 먹은 메뉴는 아니에여.ㅋ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담에는 갈비탕을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이게 제가 주문한 매운갈비찜이에요.ㅋㅋㅋ 산삼도 들어가있고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양도 많았어요.ㅋㅋㅋㅋㅋ탕이랑 찜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는것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살도 엄청 많이 붙어있고.. 이런뼈가 한 5개 있었나;ㅋㅋㅋㅋ 전 한번에 발라내고 먹었습니당ㅋㅋㅋㅋ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더라구요. 근데 정말 너!!!!!!!!!!!!무 매워서 힘들었어요.. 맛은있어서 먹고는싶고 근데 너무 아프게 맵고..ㅠㅠㅋㅋ 적당히 매웠으면 좋았을텐데 싶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나가면서 주인아저씨한테 맵기를 나눠달라고 말씀드렸는데...ㅋㅋㅋ 어케될라낭..ㅋ 담에 또 가게되면 좀 덜맵게 해달라고 하려구용.ㅋㅋ 정말 맛은 있었습니다!ㅋㅋ 잘무겄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