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 현주식당 세번째포스팅!!! 이번엔 파 제육덮밥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5. 23.

#현주식당 돼지짜글이찌개&수제돈까스

전화번호 : 010-3732-5302

영업시간 : 평일 10:00~21:00 주말 오후3시까지영업/2-4주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제육덮밥 맛집/돈까스 맛집/풍세/풍세맛집/풍세현주식당/현주식당

풍세에 있는 현주식당! 어쩌다보니 벌써 3번째 포스팅이에요. 메뉴변동도 있고 새로운 메뉴를 먹어봐서 또 포스팅합니다. 일단 열무국수가 새로 나왔어요! 여름이라 시원하게 계절메뉴가 나온거같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일단 저날은 밥이 먹고싶어서 파제육덮밥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기본반찬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전화로 미리 예약해서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파제육덮밥이랑 계란국!!ㅋㅋㅋ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인거같아여.ㅋㅋ


국이 막!! 뜨겁지가 않아서 그게 살짝 아쉬웠어여.ㅋㅋㅋㅋㅋ 그 막 시원~한..그런 느낌은 아니구 미지근..?ㅜㅜ 그래두 맛은 있었습니당ㅋㅋ 


아 그리고 이건!! 열무국수 육수에요! 신메뉴라 한 번 맛보라고 주셨는데 오오~~ 넘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날씨 좀 더 더워지면 열무국수먹으러 와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제육덮밥에 고기도 엄충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악ㅋㅋㅋ 파제육덮밥 넘 맛있었는데 사진이 맛있게 안나온거같아요ㅠㅠ. 근데 아쉬웠던건 바로 저 파!ㅋㅋㅋ 비비기 쉽게 반으로 한번씩만 잘라서 나왔으면 더 좋았을거같아요. 기다란 파채라서 비비기가 조곰 힘들었어요.ㅋㅋㅋㅋ전 그래서 비비다가 결국 가위를 받아서 잘게 잘랐습니당. 

ㅋㅋㅋㅋ파채랑 같이 이렇게 먹으니까 정말 더 맛있더라구요. 막 맵지도 않고 아이들도 좋아할거같았어요.ㅋㅋㅋ  맛있었던거같습니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