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동 아나고구이/신방동 똘똘아구찜

by jjo_Mean 2019. 5. 17.

#똘똘이아구찜

전화번호 : 041-903-8702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방동 맛집/천안 신방동맛집/신방동 똘똘이구찜/신방동 아나고구이

우리는 저번에 회식으로 똘똘이아구찜에서 아나고구이를 먹었어요. 한 2주 지난거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여;;ㅋㅋㅋㅋ

 

실내는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넓은데 자리는 막 많지가 않았어요.ㅋㅋㅋ 룸도 한 8명 들어가는 테이블이 있는데 거기는 불판이 없어서 아나고구이는 못먹고 회정식만 먹을 수 있다고해요. 우리는 아나고구이를 먹으러와서..룸으로는 안했어요ㅋㅋㅋ 근데 미리 예약은 필수입니당!

 

가게 이름은 똘똘이아구찜인데 아구찜은 메뉴에 없더라구요 짱신기!!ㅋㅋㅋㅋㅋㅋ 주가 회정식이랑 아나고구이인거같아요. 아나고구이 가격은 싯가!! 우리가 갔을땐 1KG에 8마넌정도였던거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여ㅠ

 

아나고 구이를 주문하자마자 조개구이집에서 볼 법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이건 키조개! 조개랑 머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동태탕이랑 계란찜도 나왔어요.ㅋㅋㅋ

 

그리고 전복이랑 소갈비살까지 ㅋㅋㅋㅋㅋ이제 머지.. !? 첨엔 주문이 잘못들어갔나 했는데 이게 스끼다시로 나오는거였더라구요;ㅋㅋ

 

ㅋㅋㅋㅋ소라에 멍게 산낙지 회까지 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기본으로 나온다는거에 완전 놀랬어요.ㅋㅋㅋ

 

아나고가 나오기 전에 완전 푸짐하게 차려진 상..ㅋㅋ 정말 해산물들도 다 맛있고 고기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갈비살이랑 전복도 다 구워주시고 손질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아나고구이!!!ㅋㅋㅋㅋ 한참 먹은거같은데 이게 정말 메인 요리에요..ㅋㅋㅋㅋ

 

바다장어를 아나고구이라고 한다고 흘려들었는데 맞나요;?ㅋㅋㅋㅋㅋ 우리가 먹어본 그 일반 장어 보다는 살이 엄청 많아요.ㅋㅋ

 

이것도 다 손직해주시고 구워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는 1.2kg으로 주문했습니당ㅋㅋㅋ

살도 완전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민물장어는 약간 쫀득한 식감이 있다면 이건 생선 살 먹는 느낌이랑 비슷했어요. 부들부들ㅋㅋㅋㅋㅋㅋㅋ

아나고 쓸개라고 주셨는데.. 윽....윽..ㅋㅋㅋㅋㅋ색이 초록색이라 그런가 술에 타마시는거라는데 못먹겠더라구요ㅠ 결국 아무도 못먹었어요 ㅋㅋㅋㅋ

먹고있으면 조개탕도 주시더라구요. 여기 서비스 머지.. 암튼 넘 좋았어요.ㅋㅋ

나중에 추가로 주문한 해물라면!! 전 너무 배불러서 사진만 찍었어요;;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었던 아나고구이!! 너무 잘 먹고 왔어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또 가보고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