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춤추는왕만두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5. 16.

#춤추는왕만두

전화번호 : 041-523-0365

영업시간 : 08:00~2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만두/신불당동 춤추는왕만두/불당동 만두

전에 집가는길에 사갔던 춤추는왕만두! 신불당동에 있어요. 9시30분쯤 갔는데 사러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우리는 예약을 해뒀습니다.ㅋㅋ


저는 고기왕만두, 고기통만두, 새우만두 이렇게 1팩씩 샀어요. 남자친구는 김치통만두 고기왕만두, 새우만두 이렇게였나.. 암튼!! 김치만두가 많이 맵다고해서 안샀는데 생각보다 안맵다 그러더라구요ㅠㅠ 나중엔 김치도 사가야겠어요 ㅋㅋ


연~기~가~우아우 ㅋㅋㅋ 근데 9시30분쯤 가니 고기왕만두는 다 떨어져서 없다고 하더라구요. 예약해서 다행ㅋㅋㅋ


우리꺼 나옴!!ㅋㅋㅋ 넘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ㅠㅠ 저건 얇은피로 된 만두입니당ㅋㅋ


빠르게 집으로 와서 먹어봤어요. 먼저 새우만두!! 전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제가 새우를 못먹지만.. 너무 맛있어 보여서 새우는 한입만 먹고 빼먹었어요.ㅠ 근데 넘 맛있더라구요. 가족들도 다 새우만두 맛있다며 제일 먼저 다 먹은거같아요.


이건 고기 왕만두!! 이것도 당연히 맛있었어요. 하나는 김치로 살걸.. 너무 아쉽긴 했지만 맛있으니까 pass!!ㅋㅋ


요건 고기통만두입니다. ㅋㅋㅋㅋㅋ 물론 제가 사온 세종류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나중에가면 저거 그대로랑 김치만두 추가해서 또 살거같아여 ㅋㅋㅋㅋ잘먹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