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멘무샤 야끼규동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5. 14.

#멘무샤

전화번호041-541-9288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배방 멘무샤/배방 맛집/배방 야끼규동/배방 라멘맛집


오늘은 점심으로 멘무샤에 가서 야끼규동을 시켰어요. 예전에 갔을 땐 7,500원이라고 되있던데... 오늘 가보니 9,000원!!ㅋㅋ 많이 올랐네여. 야끼규동은 소고기가 올라간 덮밥이에요. 순한맛 매우맛 선택이 가능한데 전 매운맛으로 시켰습니당.ㅋ

이게 야끼규동!!ㅋㅋ 단무지랑 김치랑 국물이 나와요. 저 샐러드는 동기가 정식시켜서 나온 샐러드인데 안먹는다고해서 뺏어왔어요.ㅋㅋㅋ 야끼규동 양도 많고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위에 빨간색은 단무지? 짱아찌같은건데 같이 비벼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양파 볶은것도 들어있는데 양파도 넘 맛있었어요.


맵기는 제가 딱 좋아하는!! 많이 맵지도 않고 약간 매콤..?ㅋㅋㅋ 전 딱 좋았어요. 고기에서 냄새도 안나고 처음엔 짤거같았는데 전혀 짜지도 않고 간도 딱이더라구요. 담에 가도 야끼규동으로 먹어보고싶은데 뭔가 다른 덮밥들도 다 맛있을거같기두하고..ㅜ 욕심ㅋㅋㅋ 암튼 넘 맛있게 먹고왔습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