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예산 광시한우타운/광시 한우/광시 매일한우타운식당

by jjo_Mean 2019. 5. 15.

#매일한우타운식당

전화번호 : 041-333-260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광시한우/예산한우/광시 소고기/소고기/광시 매일한우타운

예산 광시/예산맛집/광시 맛집/광시 한우맛집

오늘은 저녁을 먹으러 급 예산 광시를 갔어요.ㅋㅋㅋㅋ 광시 한우마을에서 한우를 먹기로! 우리가 간 곳은 매일한우타운식당이에요.ㅋㅋ식당 앞에 주차할 곳은 있었는데 여기 차들이 너무 많았어여ㅠㅠ

내부도 자리부터 찾아 앉다보니 찍은 사진이 이거뿐이네여ㅠㅠㅠ 생각보다 넓었습니당ㅋㅋㅋㅋㅋ

우리는 꽃등심으로 3인분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나오는데 전에 갔던 광시 한우 식당이 더 잘 나온듯..ㅋㅋㅋㅋㅋ 예전에 포스팅 해드렸어요! 거기를 더 추천;ㅋㅋㅋ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데 2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손님들이 많기도 했지만 먼가 다 정신이 없어보였어여ㅠ.ㅠ

육회랑 육사시미도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육회랑 육사시미에 양념이 좀 덜했으면 더 좋아쓸거같은 느낌이...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소고기!! 차돌박이도 같이 나왔어요.ㅋㅋㅋ 고기가 진하긴 진했는데 사진은 더 진하게 나왔네여;ㅋㅋ 어두워서 그랬낭;ㅋㅋ

ㅋㅋ그래서 올려서 다시 한 장!!ㅋㅋㅋㅋ 그래도 고기 색이 약간 어둡긴 했어여 ㅋㅋㅋㅋ 그람수를 맞추느라 얇은 부분도 있었는데 그냥 두껍게 작은 조각으로 나오는게 더 좋은거같아여... 얇은 부분은 구우면 금방 익어버려서 별루였어여ㅠ 

일단 차돌박이부터!! 역시나 맛있었지만 넘 감칠맛 났어여.....ㅋㅋㅋㅋㅋ

바로 꽃등심을 올려줬지여!!

 

한 두번 뒤집어 주고 끝!! 완전 금방 익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버섯이랑 양파랑 해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금방익어서 그런가 너무 빠르게 먹어버렸어여...더 먹고싶었지만  또 나오려면 오래 걸린다 그래서 그냥 후식냉면을 먹기로 했습니다.ㅋㅋ

저는 후식냉면을 비냉으로 주문했어요. 후식냉면은 3,000원인데 야이 정말 적긴해여. 남자들은 그냥 한 젓가락으로 끝낼 수 있을 정도의 양..?ㅋㅋㅋㅋㅋㅋ양이 적기는 했지만 3,000원이기도 하고.. 후식으로 먹는거라 딱 맞긴 하더라구요. 광시 한우 다른 가게들에 비해 스끼다시는 조금 약했지만 고기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잘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