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장어맛집/천안 삼룡동 맛집/천안 삼룡동 산골연잎장어 완전 굳!!

by jjo_Mean 2019. 5. 13.

#산골연잎장어

전화번호 : 041-555-555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천안장어/천안 장어맛집/장어맛집/천안 삼룡동 맛집/삼룡동 장어

삼룡동 산골연잎장어/산골연잎장어/천안 추천맛집/천안 모임/천안 회식

우리는 저녁을 먹으러 산골연잎장어집을 갔어요! 실내는 넓고 룸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은거같더라구요.


우리는 장어구이1판을 주문했어요. 1판에 3마리가 나온대여 ㅋㅋㅋ


차는 연잎차가 나와요!! 넘나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기본반찬도 꽉차게 차려졌어요. 나물들도 김치들도 집밥처럼 너무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장어!!!ㅋㅋㅋ 와아아 우리는 기본구이1마리랑 양념2마리로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한판에 3마리 이렇게 있길래 작은 장어인줄알았는데 생각보다 크고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오더라구요ㅠ 그리고 좋았던건 다 익혀 나와서 좋았어요.ㅋㅋ 연잎위에 올려두고 약불을 키고 먹었는데 연잎때문에 타지도 않고!!ㅋㅋ 그리고 저 위에 초록색 가루가 연잎가루인데 뿌려먹으니까 고소하고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기본구이도 맛있었고 양념구이도 맛있었어요. 양념구이 드시고싶으신데 굽는거때문에 기본으로 주문하는 분들도 많던데.. 여기선 양념으로 주문해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그리고 엄청 쫀득했어요.ㅋㅋ 비싸도 조만간 또 먹으러갈거같은;;ㅋㅋㅋㅋ


마지막에 찰밥이랑 된장찌개까지 나와요. 저 장어한판 가격에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찰밥도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ㅋㅋ 너무 잘 먹고온 산골연잎장어!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