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문정역 맛집/문정역 연안식당 해산물모듬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5. 11.

#연안식당

전화번호 : 02-2054-8944

추천 ★★★☆☆


문정역맛집/문정역 연안식당/연안식당/문정역 회식/연안식당 해산물

목요일인가.. 퇴근 후!! 남자친구를 만나러 회사앞으로 갔어요. 문정역으로 갔는데 건물도 많고 먹을 곳도 생각보다 너무 많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놀랫음..ㅋㅋ 우리는 연안식당을 가봤어요. 대기가 있어서 이름 쓰고 기다림ㅠ 회식이나 모임하실 분들은 예약 추천해요.


대기하면서 실내 사진 찍기~ㅋㅋ 내부도 생각보다 넓었어요. 회사들이 많다보니 야근하기전에 저녁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랑.. 술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대기도 많이 안했어요.


저 꽃게살비빔밥...먹어보고싶었는데 오늘은 해산물모듬을 먹기로했어요.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  아 근데 진짜 너무했던게 저거 나오는데 40분이 걸렸어요. 더 걸린거같은데; 암튼 옆테이블이랑 같이 들어왔는데 옆테이블은 식사를 하고 나갈때까지 안나오더라구요. 우리둘은 소주 한병을 밑반찬들이랑 먹고..ㅠㅠ 남자친구랑 저도 결국 화가났어요ㅠㅠ


드디어 나온 해산물 모듬!!!ㅋㅋㅋㅋ 해산물 모듬이 나오는 순간 화가 가라앉더라구요.. 우리도 참 단순ㅋㅋㅋㅋㅋ 죄송하다고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첨에 손님들이 몰려와서 우리 메뉴는 주문이 안들어가 있었던거같아요;


산낙지랑 단새우도 나왔어요. 양이 너무 푸짐해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 단새우! 저거 정말 단맛이 나더라구요. 근데 저거 먼저 먹는걸 추천해요. 밑에 얼음이 녹으면서 나중에 먹으니까 흐느적흐느적거렸어요ㅠ 


멍게랑 소라랑 해삼이랑 굴이랑 갑오징어인가 저 오징어 머지..ㅋㅋ 암튼 너무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숙회랑 저.. 조개류도.ㅋㅋㅋ 하하;;먹으면서도 뭔지 모르네여..ㅋㅋ 근데 저 조개 너무 꼬들거리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ㅠㅠㅋㅋㅋ 사진찍는동안 산낙지 탈출했네 ㅋㅋㅋㅋㅋㅋㅋ엄청 꿈틀거림;ㅋㅋ 암튼 너무 다 맛있었던 해산물모듬!!ㅋㅋ 나중에 또 가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