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쌍용동 술집/쌍용동 퓨전포차/쌍용동 포차/쌍용동 공원앞지짐이

by jjo_Mean 2019. 5. 9.

#공원앞지짐이

전화번호 : 010-5402-0038

영업시간 : 매일 17:00~23:00 첫째,세째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쌍용동 맛집/쌍용동 포차/신방동 포차/신방동 술집/쌍용동 지짐이

쌍용동 공원앞지짐이/퓨전포차/쌍용동 퓨전포차/신방동 퓨전포차

우리는 근처에서 밥을 먹고 2차로 공원앞지짐이를 왔어요. 아파트 단지에 이런 퓨전퓨차집이..!ㅋ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ㅋㅋㅋ


추천메뉴도 있던데 우리는 단품으로 2개 주문했어요.ㅋ


모듬전이랑 쭈꾸미볶음으로 주문!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 집반찬같이 나왔어요.ㅋㅋㅋㅋ 


모듬전!!ㅋㅋ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양도 괜찮아서 이거 하나만 시켰어도 됐겠다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볶음은 다 익혀져서 나왔어요.ㅋㅋㅋ 빨리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꼬들꼬들 이것도 맛있었어요. 맵기는.... 적당히?ㅋㅋㅋㅋ 안주들이 다 괜찮았어 퓨전포차집! 집 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갔을거같아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