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껍데기맛집/영등포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by jjo_Mean 2019. 5. 8.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전화번호 : 02-3667-1010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껍데기/영등포 용범이네/영등포 인계동껍데기

인계동껍데기/영등포 껍데기맛집/껌데기맛집

우리는 2차로 영등포에 있는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집을 갔어요. 요새 여기가 그렇게 핫하다며..ㅋㅋㅋ 6시쯤 갔는데 대기 했어요ㅠㅠ


우리는 항정껍데기랑 벌집껍데기, 김치짜글이, 폭탄계란찝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아 후식국수가 무료!! 근데 우리는 배불러서 못시켜 먹구 나왔어여ㅠㅠ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 껍데기 찍어먹는 소스도 여러개~~ㅋㅋㅋ


ㅋㅋ물도 보리차!!. 그리고 신기하게 그 예전 오렌지 주스병에 물이 나왔어여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병 ㅋㅋㅋ


이렇게 한 상이~~ㅋㅋㅋㅋ


ㅋㅋㅋㅋ빠르게 나온 돼지김치찌개! 간도 적당하고 술안주로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돼지껍데기에요.ㅋㅋㅋㅋ


이건 항정껍데기인데 그냥 항정살같았어요. 비개가 좀 더 많은 항정살..?ㅋㅋㅋㅋㅋㅋ


먼저 돼지껍데기! 저렇게 다 구워주셨어요.ㅋㅋㅋ 막 돼지껍데기 구우면 막 튀고 그러는데 여기는 다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요렇게 이쁘게~~ㅋㅋㅋㅋ 쫀득쫀득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


무슨 양념이 살짝 발라져 있는거같기두하고.. 딱딱하지두 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아 또먹구싶다.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주문한 폭탄계란찜...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계란찜이 폭탄맞은거처럼 나왔어요.ㅋㅋㅋㅋㅋ요것도 같이 시켜먹는걸 추천해영ㅋㅋㅋㅋㅋㅋ 너무 다 맛있게 먹구온 인계동껍데기!! 조만간 또 갈거같아요ㅋㅋ 잘 먹구 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