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참치/영등포 정석참치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9. 5. 7.

#정석참치

전화번호 : 02-2677-1164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영등포 참치집/영등포 정석참치/정석참치1호점/정석참치

영등포 맛집/영등포 추천맛집/영등포 먹자골목

우리는 어린이는 아니지만... 어린이날을 즐기러 ㅋㅋㅋㅋㅋㅋㅋ나왔어요.ㅋㅋㅋㅋ 우린 일단 참치가 너무 먹구싶어서 미리 예약한 정석참치집으로 고고!

흑 흔들렸네여ㅠㅠ 이렇게 다찌두 있어요.ㅋㅋㅋㅋㅋ우리는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여기가 룸입니당.ㅋㅋㅋㅋ 후 전 요새 이런 개별적인 공간.. 조용한 곳이 너무 좋아요ㅠ

우린 석참치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정참치보다 좋은 부위들이 더 나오니까..ㅋㅋㅋ 맛있는 참치를 먹기위해!!(근데 참알못..ㅋㅋ)

일단 참치죽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간도 딱이도 넘 맛있..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장국! 참치죽이랑 같이 먹기에 좋았어요. 나중에 다른 국이 나온다고 중간다 가지구 가셧어여ㅠㅋㅋ

그리고 참치초밥!!ㅋㅋ 1인 2개씩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밑만찬이에요.ㅋㅋㅋ

여기도 밑반찬~~ㅋㅋㅋ 묵은지랑 파전이 짱..ㅋㅋ 묵은지랑 참치 같이 싸먹어도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콘치즈랑 저...참치구이였나ㅠㅠ 저 구이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이게 기본으로 맨처음에  나온 참치에요ㅋㅋㅋ 어느 부위부터 먹고 느끼하면 먹는 부위도 알려줬는데..머 매번 모름ㅋㅋㅋㅋㅋㅋ그냥 끌리는대로 먹었어요. 저 제일 빨간건 참기르만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고해여. 근데 진짜 맛있음. 육회먹는 그런 식감에... 고소하고 암튼 맛있었어요.

이건 두번재로 나온 참치!!ㅋㅋㅋ 원래 리필된 참치는 기본참치들로 주는데 여기는 맛있는 부위들도 같이 주셧어요. 저 가운데에 있는게 정말 맛있는 부위라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이거!ㅋㅋㅋㅋ 생긴것도 신기하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 맛은?!!역시나..ㅋㅋㅋ 근데 기름이 엄청 많은 부위였어요.ㅋㅋㅋ

그리구 튀김이랑 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저 순두부찌개 짱!ㅋㅋㅋㅋ 술안주로도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먹다보니 석류랑 토마토로 만든? 술에 타먹는걸 갖다주셧어요.ㅋㅋㅋㅋ 소주 반정도 넣어서 짠..! 눈물주보다 훨씬 나은거같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구운마늘이랑 은행도 나왔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거의 마지막에 참치머리구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생선구이 맛이었어여. 저 머스타드소스만 없었으면 더 맛있었을거같아여.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참치가 너무 맛있었던 정석참치!! 맛있게 먹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