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전통시장 돼지꼬리에 술 한잔 강추!!

by jjo_Mean 2019. 5. 6.

#영등포전통시장

우리는 영등포전통시장으로 돼지꼬리를 먹으러 갔어요.ㅋㅋ 문닫은 곳도 많았지만 친구가 아는 단골가게는 역시나 불이 환하게..ㅋㅋㅋ 저도 말로만 듣고 처음 가봤어요.

 

바루 여기! 식당 이름은 모르겠지만 입구에서 좀만 걸어가다보면 화장실이 보이는데 그 앞이에요.ㅋㅋㅋㅋ

오이에 열무김치에~~ㅋㅋㅋㅋ 열무김치도 많이~ㅋㅋㅋㅋ 기본 안주에요.ㅋㅋ

우리가 주문한 돼지꼬리!!ㅋㅋㅋ 비쥬얼은 족발이랑 비슷한데 첨먹어봐요!

 

ㅋㅋㅋ서비스로 나온 오뎅국물 ㅠㅠ 너무 감사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시장의 인심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었던 돼지꼬리ㅠㅠ 족발맛인데 더 쫀득거리고 완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족발보다 더 괜찮은거같더라구요 전ㅋㅋㅋㅋㅋ

이 가게였어요.ㅋㅋㅋ 소주 2병인가 마셨던거같은데 저렇게 다해서 12,000원..완전 저렴하게 먹구 왔어요. 다른것도 많았는데 나중엔 소라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정말 잘 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