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을지로 맛집/을지로 만선호프 핫하네

by jjo_Mean 2019. 5. 1.

#만선호프

전화번호 : 02-2274-1040

영업시간 : 12: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만선호프/을지로 맛집/을지로 골벵이/을지로 만선호프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를 보고!! 을지로로 넘어와서 만선호프에 갔어요. 을지로4번출구에서 바로 있습니다.ㅋㅋㅋ 평일에 이른시간이라 길거리를 꽉채우진 않았지만 손님들은 많았어요;

 

실내도 자리가 넓고 많은데 다들 밖에 앉더라구요...ㅋㅋ

우리는 노가리랑 골벵이랑 만선마늘치킨 반마리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노가리 4마리! 한마리에 천원이라닠ㅋㅋㅋㅋ 술안주로 간단히 하기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살짝 질기긴 했는데 먹을만 했어요.

마늘치킨 반마리에요 5조각 나왔는데 소스가 신기.. 처음에는 와사비 소스인줄알았는데;;;ㅋㅋㅋ 이거 완전 맛있어요!!!ㅋㅋㅋ 만선마늘치킨 정말 추천!

을지로골벵이에요.ㅋㅋㅋㅋㅋ 양념이 살짝 맵긴 했는데 먹을만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골벵이도 맛있구 ㅋㅋ 근데 남자친구는 저번에 먹었던 영동을지로골벵이가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용ㅋㅋ

이렇게 먹었습니다.! 날씨도 좋고 밖에서 먹기 분위기도 좋고 다 좋았는데!!! 사람이 문제;; 진짜 ㅋㅋㅋㅋㅋ 너무 많더라구요; 평일 7시쯤?이었는데 골목이 그냥 지나다니지도 못할정도로..ㅋㅋ

밝은데 이렇게 골목이 다 찼어요. 너무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어가는 테이블 옆에서 대기타고 기다리고... 사람이 너무 많아지니까 먹는것도 불편해지더라구요. 우리도 일어나려고 하니까 손님들이 우리테이블만 보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까지 먹을정도는 아닌거같은데..ㅋㅋㅋ 우리는 다행히 사람 많아질때쯤 빠져서 다행이었지..주말이었으면 더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지만 너무 복잡하고 정신이 없었던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