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두정동 맛집/두정동 껍데기/두정동 껍데기클라쓰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4. 29.

#껍데기클라쓰

전화번호 : 070-8286-0524

영업시간 : 매일 06:30~12:00 / 매일 17:00~02:00 (주말 새벽 3시까지)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두정동 껍데기/껍데기집 추천/두정동 맛집/두정동 회식

두정동 모임/두정동 껍데기클라쓰/껍데기클라쓰

우리는!! 두정동에서 2차로 껍데기를 먹으러 껍데기클라쓰를 가봤어요. 평소에는 줄서서 먹는다 했는데 우리는 한자리 남아있길래 바로 고고!ㅋㅋ 운이 좋았어요. 토요일이었는데 ㅋㅋㅋㅋ 우리 뒤부터는 대기를 하더라구요.

ㅋㅋㅋ실내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기 가운데가 바로 우리자리였어요.ㅋㅋㅋㅋ

우리는 감동껍데기2개랑 눈물껍데기1개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팔도비빔면도 추가!

기본상차림이에요. 찍어먹는 소스가 콩가루랑, 카레소스 데리야끼소스가 있었는데 다 필요없고 와사비가 짱이었어요!ㅋㅋㅋ

 

먼저 나온 감동껍데기예요.ㅋㅋㅋ 1인분에 이거 한덩이가 나옵니당.ㅋㅋㅋ

껍데기 구우면 막 안으로 말리는거 다들 아시죵?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눌러서 직접 구워주셨어요.ㅋㅋㅋ

 

짱두꺼움!!!!! 그리고 무슨 양념이 되어있는지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음 딱딱하고 그런거 하나도 없구 완전 쫄깃했어요.ㅋㅋㅋ

두껍죠...ㅋㅋㅋㅋ 6,900원이면 가격도 괜찮은거같아요. 2차 술안주로 먹기 딱!!

이건 눈물껍데기에요.ㅋㅋㅋ 불판이 잘 타서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불판에 저 그대로 올려서 먹는거에요.

ㅋㅋㅋ이렇게 올려 먹는건데 ㅋㅋㅋㅋㅋ 도대체 우리는 소스는 왜 올린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스는 빼고 좀 바깥에 올리세요. 그리고 양념도 맛은 있었는데 너무 잘 타고 연기가 많이 났어요. 우리는 감동껍데를 더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팔도비빔면에 계란이랑 만두도 같이 넣어주더라구요. 맛은 그냥 팔도비빔면!!ㅋㅋ 이것도 그냥 껍데기랑 같이 먹기 좋은거같아요.ㅋㅋㅋ 나중에 2차로 또 껍데기 먹으러 갈거같아요! 잘먹었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