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두정동 맛집/두정동 안산닭도리탕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4. 28.

#안산닭도리탕

전화번호 : 041-522-7749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천안 두정동 맛집/두정동 안산닭도리탕/두정동 맛집/두정동 회식

두정동 추천 맛집/두정동 닭도리탕/닭도리탕/두정동 모임

오늘은 중학교 친구들 모임이 있던날! 두정동에 안산닭도리탕집을 갔어요. 미리 예약 추천합니다!!ㅋㅋㅋ

내부는 넓었어요. 룸은 따로 없고 다 오픈!ㅋㅋㅋ 그래도 예약하면 좀 개별공간이라해야되나... 구석..?ㅋㅋㅋ 조용한 곳으로 예약해주시더라구요.

우리는 닭도리탕 중간맛으로 하나씩 두테이블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먹밥도 추가했습니다.

 

기본반찬은 깍두기랑 콩나물!! 콩나물을 닭도리탕에 넣어 먹으면 안돼요.ㅋㅋ 콩나물을 기름에 무친거라 닭도리탕이 맛없어진다고 절대 넣어먹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예약해서 미리 셋팅 돼있던 닭도리탕!!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 국물은 걸쭉하고 감자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우왕굳~~~~~~~!! 닭가슴살을 찍은 이유는!! 하나도 퍽퍽한거 없이 너무 부드러워서 찍어봤어요;ㅋㅋㅋㅋ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잘 안먹는데 여기는 막 찢어서 국물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맵기는 딱 좋았어요. 첨엔 칼칼하다가도 금방 괜찮아지더라구요.

볶음밥도 있는거같은데 우린 주먹밥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괜히 국물에 찍어먹고싶어서..ㅋㅋ 근데 주먹밥이 밥에 몬가 양념이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김이랑 밥..이었던거같아요. 국물찍어먹어서 괜찮았지만..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었던 닭도리탕집이었어요! 두정동 맛집으로 추천하고싶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