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포천여행 ④] 포천 펜션 추천!! 저렴한 펜션::파주골 토속촌

by jjo_Mean 2016. 11. 12.

포천 여행 펜션 추천!

저렴한 펜션

 

"파주골 토속촌"

 

전화번호 : 031-534-6390

 

추천 ★★★★☆

 

 

 

영등포에서 출발해 1시간 30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바로 파주골 토속촌 펜션으로 고고~~

산을 타긴타는데 많이 들어가진 않아요~

펜션에서 비둘기낭폭포 약 15분!

산정호수 약 15분!ㅋㅋ위치는 정말 좋은거같더라구용ㅋㅋ

 

 

 

 

 

요방이 바로 우리가 예약한 펜션 방이에요.

복층으로 되있고 144000원이었나..8인인가 6인기준이에요 .

우리는 11명이라 3명추가해서 총 174000원으로 예약한거같아요.

독채여서 더 좋았어요. 시끄럽게 놀아도 눈치안보이고..하하

뭐..여행가서 눈치보고 논적은 없지만^^

그래도 독채가 좋죠!!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복층~ㅋㅋㅋ 계단 경사가 엄청나요.

술먹고는 절대 왔다갔다못해요..ㅋㅋ조심하셔야되요.

맨정신에도 왔다갔다할때 조심해야되요!!ㅋㅋㅋ

 

 

 

 

요렇게! 복층이에요 ㅋㅋ 꽤 넓어요 완전ㅋㅋㅋㅋ한 5명이 자도 널널할 정도?ㅋㅋㅋ

난방은 되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ㅋㅋ

 

 

 

 

요긴 복층에서 본 아래!!ㅋㅋ 거실도 나름 넓었어요.

11명이서 놀아도 충분할정도?ㅋㅋㅋ 우린 거실에서 6명이 잤어요.

 

 

 

 

요긴 방!!ㅋㅋ 거실에 방하나에 복층! 꽤 넓죠??ㅋㅋㅋㅋ

방도 넓고~ㅋㅋ 펜션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일단 우린 짐을 다 방안에 넣어두고!!!  거실에서 놀았어요.ㅋㅋㅋㅋ

아! 잘때 방이 엄청 더웠데요~ 거실도 더웠는데;;

겨울에 난방이 엄청난가봐요. 반팔 반바지 입고 자도 될거같아요;

더워서 몇번깼었어요ㅠㅠ

 

 

 

 

 

주방이랑 화장실!!ㅋㅋ

전자렌지 밥솥도 있고 인덕션도있고, 부르스타도 있더라구요.

근데 인덕션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부르스타가있었나봐요.

가스는 떨어지면 옆에 주인아저씨한테 달라고 하면 주시니깐 걱정마세용

 

 

 

펜션 바로 앞에 족구장이랑 공도 있어요!!

우리가 축구동아리어서 다들 축구 족구를 좋아해요;

공을 보자마자 아주 다들..ㅋㅋㅋㅋ

제대로 족구한판 하라고하고싶었는데..

어찌어찌하다보니 시간이 안되서 못했어요ㅠㅠ 아숩아숩;;ㅠㅠㅠ

 

 

 

 

족구장옆에! 펜션 맞은편 가까이에 바베큐장이있어요.

바베큐는 한개당 13000원이더라구요ㅠㅠ 만원에 해주시지 흑흑

그래두 만족! 자리도 만족!ㅋㅋ

날씨도 막 춥지 않아서 좋았던거같아용ㅋㅋㅋㅋ

 

먹거리는 포천여행 ⑤ 에서 포스팅해드릴게용!!ㅋㅋㅋ

 

 

"파주골 토속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