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포천여행 ⑤]캠핑 바베큐 파티, 여행가서 해먹을 수 있는 먹거리 총집합!!

by jjo_Mean 2016. 11. 13.

캠핑 먹방, 먹거리

바베큐 파티 !!

여행시 해먹을 수 있는 먹거리

 

이번엔 여행갈때 해먹을 수 있는 먹거리들을 포스팅해보려구요해용ㅋㅋ

 

여행가서 빠질 수 없는 바베큐 파티!!

고기만 먹으면 재미없잖아요!?!?!?!?ㅋㅋㅋㅋ

 

우리가 여행갈때마다 해먹는 먹거리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당ㅋㅋ

 

 

 

" 바베큐 파티 "

 

 

1. 숯불바베큐 목살

 

먼저 바베큐파티때 빠질 수 없는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ㅋㅋ

숯불에는 목살이 더 맛있어요~ㅋㅋㅋ 삼겹살은 기름이 많아서

굽기 힘들어하더라구요ㅠㅠㅋㅋ;; 고기에 허브솔트도 솔솔~~

그리고 저흰 저 버섯을 통째로 올려놔요!ㅋㅋㅋ 노르스름할때쯤

익혀서 통으로 자르면..... 진짜 짱이에요 완전 맛있어요!!!!!!!!ㅋㅋ

꼭 한번 해 드셔보세용ㅋㅋㅋㅋ

 

 

 

 

다른 그릴에는 소세지랑 고기는 조금에 관자 양념한거랑 오뎅이랑~

여러가지 해서 올려놓은거에용 ㅋㅋㅋㅋ 호일안에 먹을건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용ㅋㅋㅋ

 

 

 

 

2. 오뎅

 

먼저 오뎅!! 저 오뎅 많이 보셨죠??ㅋㅋㅋ

저렇게 쫙 펴주세요. 타지않게 밑에 식용유도 좀 뿌려주셔야되요!

그럼 오뎅은 준비 끝!!

 

 

 

애들이 저기에 만두도 올렸네요;;ㅋㅋ 만두는 빼주세요.

오뎅만!!ㅋㅋ 그리도 그릴위에서 오래 두면 저렇게 타요ㅠㅠ

조금 타면 맛있긴한데 저렇게 타면 흑흑 슬픔...그래도 저부분 빼곤

많이 타지 않았어용ㅋㅋㅋ 오뎅이 완전 탱탱해졌죠!!!!?!?

저거 진짜 짱이에요 ㅋㅋㅋㅋ 통통 해서 깻잎에 싸먹으면

오뎅 핫바 맛이나요!ㅋㅋㅋㅋ

 

 

 

 

요렇게 깻잎에 퉁퉁 부어 익은 핫바랑 청양고추 조금!

이러면 진짜 매운 오뎅핫바 맛이나요;;ㅋㅋㅋ

예전에 여행갔을땐 오뎅만 먹었었는데 깻잎이 남아서 싸먹어봤었거든요...ㅋㅋ

근데 왠열;;; 핫바같아서 진짜 다들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엄청 먹었어요;ㅋㅋ그 후로 맨날 놀러가면 저렇게 먹는거같아요 ㅋㅋㅋㅋ

 

 

 

 

3. 골벵이 파채

 

그담 골벵이 파채무침이에요!ㅋㅋㅋ 제가 양념은 집에서 직접 해갔어요.

통조림 골팽이랑 파채만 사서 버무려줬어용ㅋㅋㅋ 암튼 이것도 짱맛있었어요.

고기랑 먹기 딱 좋죠~ㅋㅋㅋㅋ골뱅이도 한통이면 양이 많아서 good!!!

 

 

 

 

4. 소세지

 

소세지는 다들 많이 해먹는거죵ㅋㅋ 바베큐에선 빠지지않는

소세지 ㅋㅋ 저렇게 칼집을 내서 준비해뒀어용ㅋㅋㅋ

 

 

 

 

5. 새송이버섯 통구이

 

이건 아까 말했던 새송이버섯 통구이 하려구 이만큼이나 산거에요.

통으로 구워서 잘라먹으면 진짜 엄청난 식감에 그 즙이 나오는데..아ㅡ아아으아렁ㄴ마러

집에서 또 해먹어야되나;;ㅋㅋ

 

 

 

 

요렇게~ㅋㅋ 흐흐흐 아 진짜 바베큐파티에서 먹는 고기가 짱이죠ㅠㅠ

저기 통으로 잘려있는 버섯 보이시나용ㅋㅋ 저거에요~

 

 

 

 

요렇게 쌈무에...고기에 파채에 으앙 ㅋㅋㅋ

바베큐파티에서 먹으면 그때만의 맛이 있어요...ㅋㅋㅋ

아 또 먹고 싶당...ㅋㅋㅋ

 

 

 

 

6. 관자 양념구이

 

그릴 위에 올려져있던 요것!!!ㅋㅋ 이건 초고추장에 관자에 모짜렐라치즈에 양파!!!

요것도 우린 놀러갈때마다 맨날 해먹는 먹거리에요..ㅋㅋ

조개구이집가면 해주는 그거 있죠?ㅋㅋ 초고추장에 양념해서 관자랑 조개구이 넣어주는

그거에용ㅋㅋㅋ 바베큐파티할때도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요~!!

 

 

 

 

완성된 관자!!!ㅋㅋㅋ 으앙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오래하면 관자가 질길수 있으니까 돌려가면서 잘 익혀줘야되요~!!

치즈도 듬뿍!ㅋㅋ언제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요리도 어렵지 않아요.

 

관자에 초고추장에 모짜렐라치즈에 양파! 끝!ㅋㅋㅋ

 

 

 

 

7. 콘 치즈

 

호호호 요건 제가 젤 좋아하는 콘치즈!!!!!!!ㅋㅋㅋㅋ

막만들어도 맛있는 콘치즈!!

이렇게 호일 접시에 셋팅해주고 그릴위에 올려놔주세용ㅋ

그럼 고기먹으면서 또 다른 먹거리을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요.

설탕을 좀 넣었으면 더 맛있었을텐뎅.. 설탕이없어서 흑흑

그래도 맛있었어용ㅋㅋ

 

콘 + 양파 + 설탕 + 모짜렐라치즈 끝!!

 

 

 

'

 

8. 새우 숯불 구이

 

마지막엔 역시 새우~~!!ㅋㅋㅋ 전 구운 새우를 잘 못먹어요;;ㅠㅠ 소화가 잘안되서..

한개도 못먹었지만 친구들은 다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짱짱.

술안주로도 짱짱.ㅋㅋㅋ 그릴에 구우니까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새우 정말 맛나게 먹더라구요ㅋㅋㅋ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렇게 사가서 직접 구워먹어도 좋은거같아요 ㅋㅋㅋ

 

 

 

9. 김치 목살 볶음

 

바베큐 파티를 다하고 남은 고기로

김치목살볶음!!!ㅋㅋ 남은 야채랑 고기들이 아까우니까

이렇게 방안에서 먹을 술안주로 만들어 먹거나 아침으로 만들어먹어요~ㅋㅋㅋ

항상 고기가 남으면 해먹는 요리긴한데.. 매번 맛은 다르더라구요 하하핳ㅋㅋㅋ

이번엔 방안에서 안주가 엄청 많아서 아침으로 해먹은거에요 ㅋㅋㅋ

그래도 안남기고 다 먹었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부대찌개

 

ㅋㅋ 요건 친구가 해준 부대찌개 술안주에요!ㅋㅋㅋㅋ

음 첨엔 음 ㅠㅠ맹맹했던 부대찌개.. 라면스프넣어서 살렸어용..ㅋㅋㅋ

원래 부대찌개를 진짜 맛있게 잘하던 친구였는데 ㅋㅋㅋㅋㅋ

오늘따라 실패!!! 근데... 다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안주로 하니까 다들 잘 먹더라구여 ㅋㅋ 술마실때 국물 요리는 있어야되니깐..ㅋ

 

 

 

 

10. 치즈 닭갈비

 

마트에서 닭갈비를 사서 이렇게 안주로!!ㅋㅋ

볶기만하면 되니까 쉽게 해먹을 수 있어요. 방안에서 술마실때 안주하기 귀찮잖아요?ㅋ

양념되있는 닭갈비 사서 이렇게 해먹으면 짱짱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치즈는 항상 많이사서 이렇게 어디든...넣어먹었어요 ㅋㅋㅋㅋ

짱짱 맛있어보지죠?ㅋㅋ 저녁에 술안주로도 해먹고 아침에 아침밥으로도 해먹었어요~

 

 

 

 

11. 라면

 

아침에 빠질 수 없는 라면!!! 당연히~ 남은 재료들 풍덩...ㅋㅋㅋㅋㅋ

만두랑 새우랑 버섯이랑 양파랑~ㅋㅋ 남은 채소들을 넣었지용ㅋㅋ

라면은 오짬!! 해물이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이 짱이더라구요.

암튼 남은 재료들 넣어서 라면끓여도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호호홓 엄청난 먹거리를 해먹을 수 있는 바베큐 파티 ㅋㅋㅋ

우리 이렇게 여행을 다니면 항상 사육당하는 느낌을 받아요;ㅋㅋ

쉬지않고 먹고 여행이 끝난 기분ㅋㅋㅋㅋ

여행은 먹는게 남는거같아요 하하하..^^;;

 

여행가서 빠지지 않는 바베큐파티.

 

간단한 요리로 많은 먹거리들은 즐겨보세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