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포천여행 ②] 비둘기낭 폭포 국내여행 추천장소.

by jjo_Mean 2016. 11. 10.

 

 

정말 멋있는 동굴 폭포.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한

포천 추천 여행지

 

 

"비둘기낭 폭포"

 

관람시간 : 6월~10월 - 8:00~19:00

11월~5월 - 09:00~18: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은.

 

 

 

 

처음 가보는 포천 여행!!ㅋ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제일 많이 추천여행지로 꼽히고있는 비둘기낭 폭포를 가게됬어요.

산정호수만 가려고 했다가 급 행선지 변경!!ㅋㅋㅋ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텐트들..ㅋㅋㅋㅋㅋ

캠핑장이 따로 있는거같았어요.

포천 주 여행지는 다 캠핑장이 있는거같더라구요.

ㅋㅋ 봄 가을 날 좋을때 캠핑하기 좋을거같은데...

전 내년 봄을 노려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캠핑장이용하는 사람들인가..ㅋㅋ 축구장도 있었어요.

캠핑하러온 애들이 놀기 좋을거같더라구요.

그냥 구경하러 온 사람들도 이용할 수 있는거같았어요.

같이 놀러간 사람들이 다들 축구를 좋아해서.. 풋살하고 싶다고들 한마디씩하더라구요.

그래도 우린 폭포를 보러 !!!!!!!!!!!!!

 

 

 

 

ㅋㅋㅋ 화장실도 요렇게! 간이화장실이 있더라구요.

뭐 대충 보긴했지만 나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캠핑 이용하는 사람들은 요 화장실을 이용하나.;;ㅋㅋㅋㅋ

 

 

 

 

짱짱 많죠!! 여기서 드라마 영화 촬영을 많이 한거같아요.

제가 본 영화 드라마가 거의 다 있더라구요.

포천 여행온다고했을때 이런 곳이 있는지 모르고

서울에서 가깝다고 해서 무작정 출발한 여행이었는데 흐흐 ㅋㅋ

늑대소년도 여기서 촬영했다니...신기신기><ㅋㅋ

 

 

 

 

관람시간은 하절기 동절기 다르더라구요~ㅋㅋ

우린 관람시간도 안알아보고 그냥 왔는데..

다행이었어요ㅋㅋ 그냥 시간보니까 해 지기전까지인거같더라구요;ㅋㅋ

어두우면 위험하니깐ㅋㅋㅋㅋ

 

 

 

 

입구로 가면 보이는 풍경...ㅋㅋ 멋있었어요ㅋㅋ 단풍이 좀 더 이쁘게 들었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ㅠㅠ 그래도 높은 절벽에 저렇게 물이 흐르는게..음 계곡같기도하곸

암튼 무섭기도하고 멋있기두하구!!ㅋㅋㅋ

 

 

 

뜨거운 용암이 분출해서 식을때 부피가 수축되며 만들어진 하식동굴!

밑에 사진보면 정말 짱이에요. 제주도엔 이런 동굴이 많이 있는데

내륙지방에선 요 한탄장이 대표적인 주상절리 지역이래용.

저두 내륙에선 첨보는거같아요. 멋있고 신기하고ㅋㅋㅋㅋㅋㅋ

 

 

 

 

요게 위에서 찍은거에요!! 다들 와~와~하면서 내려왔는데

짱멋있지않아요?ㅋㅋㅋㅋㅋ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ㅠㅠ;;; 저렇게 나왔지만.. 직접 보면 정말 뭔가 웅장하고 멋있어요.

완전 밑에서 구경하시는 분들은 헬맷도 쓰고 구경하시더라구요.

위에서 낙석할 위험때문이라그런가..ㅋㅋㅋ

 

 

 

 

더 내려가서 찍어봤어요~ㅋㅋㅋ완전 멋있죠ㅠㅠ

물도 완전 맑아서 물 안도 다 보이고 물 색도 내륙지방에선 볼 수 없었던

애매랄드 색이에요ㅠ_ㅠㅋㅋ계속 쳐다보고만있었어요..

그래도 힐링이 되는 비둘기낭 폭포ㅠㅠ 아 여긴 또 가보고 싶더라구요ㅠ

물 위에 단풍, 은행잎들이 떨어져 있어서 더 멋있었어요 ㅋㅋㅋㅋ

 

 

 

폭포에 바람이 불면서 단풍잎이 떨어지는데 얼마나 멋있던지;;;ㅋㅋㅋ

동영상으로도 찍어봤어요.

동영상으로 올리니까 화질이 좀 깨지긴하는데..

으앙 직접가서 보셔야되요ㅠ 진짜 넉놓고 보게되요ㅋㅋㅋ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포천 여행 추천장소.

애매랄드 색의 비둘기낭 폭포.

 

"비둘기낭 폭포"

 

정말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