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양평 두물머리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 당일치기여행 힐링

by jjo_Mean 2016. 10. 26.

서울에서 가까운

양평 당일치기 여행하기 좋은곳


" 두물머리 "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두물머리에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한시간만 잡으면 갈 수 있는 여행장소!

여유롭게 한시간반?정도 잡으면 구경할 수 있을거같아요.




두물머리 입구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풍경이에요~ 연꽃들 사이에 

작은 배가 하나 떠있는데 타고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단풍도 조금씩 물들기 시작한거같은데, 완전히 물들면 풍경이 정말 더 예뻐질거같아요 ㅋㅋ 





이렇게 넓~은강ㅠ 계속 보고있으면 힐링이되더라구요. 너무좋아ㅠㅠ

애기들도 단체로 소풍을 왔는데 아~바다다!!하는거에요..ㅋㅋㅋㅋ

옆에서 선생님이 여긴 바다랑 비슷한 강!이라고해!!하는데..

애기들의 어리둥절한 표정 ㅋㅋㅋ 그래도 바다라고 생각하고싶나봐요ㅋㅋㅋ완전 귀엽><

애기들 소풍으로도 정말 좋은 장소같아요.





여긴 모든 사람들이 사진찍고싶어하는 두물머리 액자에요~

대기하는 사람들도많고ㅠㅠ 서로 찍어주느라 오래걸리기도하고ㅠ

우리가 갈때는 산악회?에서도오고 애기들도 소풍으로많이와서

사진찍기 힘들었어요ㅠ후다닥 저만찍고 나왔지요~ㅋㅋㅋ





여긴 그냥 산책로같은? 강을 끼고 걷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여기로가다가 왼쪽 골목으로가시면 

바로 두물머리에서 유명한 연핫도그 집이 나와요!!





너무이쁘죠~ 옆에 뭔지...삭막하게 다 시들어버리긴했지만.

전체적으로 가을 분위기가 나서 나쁘진않았어요.





하늘도 얼마나 맑던히 하하하 근데 뭉게뭉게 구름이었으면 더 예뻣을텐데...ㅋㅋㅋ

그래도 구름이 약간 느낌있게 나와서 만족해요ㅋㅋ





여기가 바로 두물머리 명물 연핫도그집이에요!! 여기가 젤 유명한 집인가봐요.

두물머리 입구에도 핫도그가게가 한 곳있는데 우린여기서 먹었어요.





다른 핫도그랑 정말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엄청기대를 하고가서그런지 

막!!!은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바로 그자리에서 반죽을 뭍여서 튀겨주고

반죽이 얇게 2단으로? 해주시더라구요ㅠㅠ

소세지도 맨날 먹던 그런 소세지가아니었어요.

맛선택은 매운맛 순한맛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소세지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매운소세지 순한맛소세지! 우린 순한맛으로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ㅋ

설탕+머스타드+케찹 다 뿌려달라고하면 다해주세요! 


핫도그는 3000원이에요!





핫도그집 바로 옆에 생과일 주스집이있어요~커피도팔고 음료를 파는데

핫도그먹다가 목말라서..자몽에이드 구매!ㅋㅋ






커피종류는 싼편인데 에이드종류는 생과일이라그런가 비싼편이더라구요.

자몽에이드는 6000원! 우리 앞에서 직접 과일 즙을내서 만들어주시니까

더 맛있어보이긴했어요ㅋㅋㅋ




드뎌나온 자몽에이드~ ㅋㅋㅋ 양이 많긴했어요. 목말라서 훅 먹어버리긴했지만..ㅋㅋㅋ

만족만족 ㅋㅋ 아 배경이랑 더 이쁘게 찍고싶었는데 너무 빨리 먹고싶어서ㅠㅋㅋ

그래두 막찍었는데 이쁘게나왔죠?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여행지 두물머리.
데이트하기도 좋은장소고 가족단위로 와서 돌아다니기도 좋은 곳 같아요~!



" 두물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