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포천여행 ①] 산정호수 국내여행 추천지

by jjo_Mean 2016. 11. 9.

 

4계절 여행하기 좋은 곳.

서울에서 1시간30분.

풍경 좋은곳, 힐링짱짱!

 

포천여행

 

" 산정호수 "

 

 

 

 

1박2일 포천여행 고고!!

가는날 펜션에 짐을 풀자마자 산정호수로 gogo.

포천 추천 여행지로 많이 꼽히고 있어 한번 가봤어요.

와서 술만먹고 가면 아쉬우니까ㅠㅠ 포천여행도 처음이어서

뭐가 유명한지 잘 몰랐는데ㅋㅋ 암튼 저 사진은 산정호수 주차장이에요.

추차장에서도 보이는 폭포줄기 ㅋㅋ 얼릉 가보고싶더라구요

 

 

 

산정호수 둘레길ㅋㅋㅋㅋ 낙천지폭포는 바로 입구 쪽이에요.

제일 사진찍기 좋은 위치 같고, 보기제일 멋있는거같고~

저기 보이는 다리는..음.. 밑에 사진으로 보세요ㅋㅋㅋ

 

 

 

 

 

폭포보러 가는길~전 폭포가 좋더라구요.

제주도 여행에서도 폭포 많이 보고 온거같은데..

옆에보면 카라반? 캠핑할 수 있게도 되어있더라구요.

저녁엔 물소리들으면서 봄가을에 캠핑해도 좋을거같았어요ㅠㅠ

저도 카라반 캠핑은 한번도 안해봐서 한번 해보고싶네영ㅠ_ㅠ

 

 

 

 

저번주 날씨가 너무 춥고 바람도 많이불어서 단풍은

생각보다 이쁘진 않았어요ㅠㅠ 아쉽아쉽 ㅠㅠ

그래도 가까이서 본 폭포!!ㅋㅋ 눈으로 봐야 더 멋있는뎅 ㅠㅠ

그리고 저기 위에보이는 다리!!ㅋㅋ 저기서보면 어떤느낌일까 하고

올라가기로결심!ㅠㅠ 몇몇 친구들은 안올라가고 밑에서만봤어여ㅠㅠ

 

 

 

 

저길 가기위해....계단을...하......

아 올라가는내내 힘들긴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여기까지왔으니깐..ㅋㅋ 구경하러 가야겠다는 생각에..

다리뒤에는 호수가 있나봐요ㅋㅋㅋ

 

 

 

 

드뎌 올라와서 본 광경!! 음..음.... 멋잇긴한데 아래서 보는게 더 멋있더라구요;ㅋㅋ

폭포가 안보여서ㅠㅠ흑흑ㅋㅋㅋ

그래도 올라온건 후회안했어요~ㅋㅋ

다리 바로 뒤에는 새로운 광경이~~~~

 

 

 

 

짜자자잔.....이아닌가요ㅠ하 날씨가 너무 흐렸어요ㅠ

날씨만 좋았으면 정말 멋있었을거같은 호수인뎅;;ㅠㅠㅠ

사진도 너무 흐리게 나온거같아요ㅠ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good good!!ㅋㅋㅋ

 

여기서 호수를 끼고 둘레길을 걷는거같았는데

우린 거기까지 가진 않았어요~

그냥 호수 보고 가자!! 하고 다시 계단을 내려갔어요ㅠ

 

 

계단을 올라간건 힘들었지만 그래도 호수도

정말 멋있고 폭포도 정말 멋이었던 " 산정호수 "

 

날 좋을때, 단풍이 많이 들었을때 가면 정말 짱짱일거같은 호수!!

 

포천여행하지면 한번쯤은 들려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둘레길까지 다 걸어보시려면 1시간정도 잡으면 충분할거같아요.

 

 

" 산정호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