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통영 여행] 통영 맛집/통영 복어지리 맛집::홍도복어

by jjo_Mean 2017. 1. 16.

 

통영 여행/통영맛집/참복, 밀복지리

단체예약도 가능해용~ㅋㅋ

 

 " 홍도복어 "

 

전화번호 : 055-648-3678

영업시간 : 매일 07:00~20:30 부정기적 휴무

주차공간 : 가게 앞 골목

 

추천 ★★★★☆

 

 

 

통영에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장사도를

들어갔다나와서 홍도 복어집으로~

첨에 지리 먹으러 간다고 할때

지리가 뭔가~했어요..ㅋㅋ 맑은 매운탕?

이라고는 했는데 ㅋㅋ 먹어봐야 알듯ㅋㅋ

 

 

 

 

 

우리는 밀복지리로 주문했어요.

참복이랑 밀복 차이를 잘 모르겠지만

밀복은 독성이 없다고 들었어요.

맞나..^^;;ㅋㅋㅋㅋ

우리는 밀복지리 4인으로 주문!!

 

 

 

 

 

가게는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단체 룸도 있고, 홀에는 6테이블정도??..

단체 예약이 많아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리고싶어용

 

 

 

 

주방도 다 보이고~

우리는 미리 예약하고 가서

우리꺼 회무침을 바로 하고 계셨어요.

 

 

 

 

기본반찬들도 많았어요.

톳무침?이랑 멸치랑 가운데있는게 복어껍질무침인지

전어?무침인지 ㅋㅋ;..

근데 톳은...음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ㅠㅠㅋㅋ

바다내음새~비림.ㅋㅋㅋㅋ

 

 

 

 

이거에요!!ㅋㅋ 무슨회 무침인지 잘모르겠어요.

다른 블로그 찾아보니까 전어무침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복어껍질무침이라는

사람들도있고..ㅋㅋ 그냥 맛있는걸로^^!!

 

 

 

 

이거는 전어인거같은데...

아닌가;ㅋㅋㅋ 알려주세요..ㅠ뭔지 아시는분들은

댓글에다가좀..ㅋㅋㅋ캏하하핳

이건 근데 맛있었어요!!

 

 

 

 

이거는 복어껍질인가^^;;ㅋㅋ

둘다 섞여있는무침이었나?ㅋㅋㅋㅋ

이건 제입맛엔 막~~맛있진않았어요.ㅋㅋ

위 사진에 있는건 맛있었는데ㅋㅋ

 

 

 

 

밀복지리~~~

지리가 진짜 그냥 맑은생선탕

인가봐여..ㅋㅋ 저도 첨먹어보는거라ㅋㅋ

보기만 해서는 삼계탕 맛이 날거같은 기분이;ㅋ

 

 

 

 

살도 완전 많이들어있고

통통~~ㅋㅋ 사진이고뭐고

배고파서 빨리 먹고싶었어요ㅋㅋ

 

 

 

 

 

그냥 맑은탕이라그런가

맵고 칼칼하게 먹고 싶은 사람은

각자 접시에 청양고추를 넣어

먹을 수 있게 따로 이렇게 주셨어영ㅋ

 

 

 

 

저 껍질이....왜이렇게 징그러 보이던지^^;

전 안먹었어요. 살만먹고

껍질은 아빠한테 패스

 

 

 

 

간장와사비 양념장을 주시는데

거기에 찍어먹는거에요.

살이 너무 쫀근하고 부드럽다해야되나..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국물도 청양고추넣어서 먹으니까

칼칼하고 시원했어용><ㅋㅋ

 

 

 

여긴 장사도에서 본 바다 풍경이에요.

유람선타고 한려수도를 지나 장사도로~

정말 기억에 남을 아름다운 섬.

 

멋지고 즐겁고 힐링이 되는

통영 여행이었어용><

 

 

해장하기에도 좋은 복지리.

통영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음식!

통영 현지인이 추천한 맛집!!

 

 

 " 홍도복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