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목화반점 세번째 포스팅!! 너무 맛있는거아님?

by jjo_Mean 2019. 4. 27.

#목화반

전화번호 : 041-545-805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아산 탕수육 맛집/아산 목화반점 맛집/목화반점 탕수육

목화반점 볶음밥/아산 목화반점 추천메뉴/목화반점 울면/아산 맛집

목화반점에서 오늘은 볶음밥을 시켜봤어요. 탕수육은 무조건 추가!! 목화반점은 탕수육 먹으러 오는거에요.ㅋㅋㅋ...

역시나 양이 많은 탕수육!! 이게 소에요. 가격은 20,000원! 모든 메뉴가 천원씩 인상된거같더라구요. 바뀐 가격은 위에 메뉴판에서 확인해주세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볶음밥!!ㅋㅋㅋㅋ 짬뽕 국물이랑 같이 나와요. 여기 짬뽕도 맛있어요. 배추도 들어가서 국물이 다른데랑 좀 다른데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여기는 계란이 두껍게 위에 올려져 있었어요. 밥도 꼬슬꼬슬해보이고 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짜장소스도 맛있어서 그런가!! 볶음밥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기대이상ㅋㅋ 이제 다음엔 무슨 메뉴를 먹어볼까.. 여기서 먹은 메뉴들 중에 울면빼고 다 맛있엇습니당.ㅋㅋㅋ 울면은 제스타일이 아니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