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인기명 랍스타조갈찜 먹었어요!!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4. 24.

#인기명

전화번호 : 041-564-8777

영업시간 : 12:00~23: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인기명/신불당동 인기명

인기명/신불당동 회식/불당동 회식/불당동 조개찜

우리는 회식으로 랍스타조갈찜을 먹으러 인기명을 갔어요. 예전에 신논현에서 한 번 간적이 있었는데 불당동에도 생기다니!!ㅋㅋㅋ


우리는 3인 109,000원 짜리 랍스타조갈찜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기본반찬은 요정도.ㅋㅋㅋㅋ 쌈무는 갈비 싸먹으라고 나온거가..ㅋㅋㅋㅋㅋㅋ


하나는 해산물 찍어먹는 고추장 하나는 갈비 찍어먹는 소스 하나는 일반 간장소스 맛나..?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하나씩 셋팅을 해주셨어요. 아 우리는 미리 주문하고 갔어요! 바쁜 시간대는 조리시간이 오래걸린다고해여ㅠ


도착하자마자 나온 음식!! 와....정말 푸짐하게 나왔어요.!! 랍스타가 왜 안나왔지 했는데 바로 갖다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


갈비 진짜 미쳤....ㅋㅋㅋㅋ엄청 컸어요.ㅋㅋㅋㅋㅋㅋㅋ


문어랑 오징어도 통으로 들어있고..ㅋㅋ 우리는 3인이라 전복이랑 호롱구이?가 3개씩 나와야되는데 실수로 4개씩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이런실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잘라주시는 분이 주방장에 아시는 분 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없습니다 하하;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랍스타!!! 손질을 해주시기전에 사진을 찍기위해.. 셋팅을ㅋㅋㅋㅋ 근데 정말 푸짐하고 사진이랑 똑같아서 놀랬어요.ㅋㅋㅋ 아그리고 한쪽은 갈비 한쪽은 조개찜인데 조개찜 국물은 매운국물 안매운국물 정할 수 있대여. 우리는 매콤한거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랍스타, 문어, 오징어, 갈비 다 손질을 해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잘라놔도 예쁘게 찍히넹..ㅋㅋㅋㅋㅋ



전복도 그냥 두면 나중에 손질을 다 해주셨어요. 서비스 짱.ㅋㅋ 근데 바빠서 자기가 못오면 그냥 셀프로 해드시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웃김ㅋㅋㅋ


여기는 갈비찜인데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밥을 비벼먹고싶었...ㅋㅋㅋ 당면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갈비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전혀 질기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랍스타를 먼저 먹었는데 이건 뭐.. 말할 것도 없이 맛있...ㅋㅋㅋ 저 랍스타 집게 보이나여!! 다 껍질벗긴거에요. 다 살임ㅋㅋㅋㅋㅋ생각보다 랍스타 살이 많아서 2차놀램ㅋㅋㅋㅋㅋ 아 또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거 먹다가 문어랑 오징어를 나중에 먹었더니 좀 질기더라구요. 넘 천천히 먹었나....ㅋ.ㅋ 안그래도 직원분이 이거부터 드시라고.. 질겨진다고 했는데.. 우리는 말을 참 안듣죠 하하..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이 빨갛죠.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일반 조개탕 국물도 있는데 담에 와도 빨간국물로 주문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넘 맛있었던 인기명. 가격이 조곰 쎄다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먹다보니 만족하게 되더라구요.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