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쌍용동 맛집/쌍용동 굴친구 세번째 포스팅!! 굴친구 굴돌솥비빔

by jjo_Mean 2019. 4. 19.

#굴친구


https://jjomin.tistory.com/878


↑↑↑↑↑↑↑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등 정보는 위에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전에 굴보쌈 먹고 올린 포스팅입니다.ㅋㅋ



쌍용동 맛집/쌍용동 회식장소/쌍용동 굴보쌈/쌍용동 굴맛집

굴돌솥비빔밥/쌍용동 굴요리


저는 이번에 굴돌솥비빔밥을 먹으러 굴친구로 갔어요. 일단 돌솥비빔밥에는 미역국이 나옵니당ㅋㅋ 굴미역국같았어요. 굴은 안들어있었지만 국물이.... ㅋㅋㅋ


기본상차림은 굴보쌈을 먹었을때랑 비슷했던거같아요. 똑같나;ㅋㅋㅋ


드디어 나온 굴돌솥비빔밥!!ㅋㅋㅋ 건강식같기도하고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밑에 눌러붙기전에 빠르게 비벼줘야대요.ㅋㅋ 안그럼 밑에가 넘 딱딱해져요ㅠ


간장이 나오는데 돌솥밥에 넣고 비벼드세요. 맛있음!!ㅋㅋㅋㅋ 굴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 크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ㅋㅋㅋㅋ


김도 같이 나와서 이렇게 싸먹으면 더 맛있습니당!ㅋㅋㅋ 암튼 굴이 많이 들어있는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온 굴친구 굴돌솥비빔밥!!ㅋㅋ 가격도 8,000원이면 싼거같은데.. 암튼 담에 또 갈 예정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