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당산 맛집/당산 곱창맛집/당산 옛날곱창 진짜진짜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9. 4. 14.

#옛날곱창

전화번호 : 02-3667-2315

영업시간 : 15:00~24: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없음(골목, 당산역 유료주차장)

추천 ★★★★★


당산 맛집/당산 곱창맛집/당산 곱창/당산 옛날곱창/옛날곱창

곱창 맛집/진짜맛집/당산 진짜 맛집/곱창진짜맛있는집

당산에서 소문난 옛날곱창!! 줄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솔직히 먹기 전에는 이렇게 줄서면서까지 먹어야되나..그렇게 맛있나.. 생각이 들었었어요.ㅋㅋㅋㅋ 우리 다 먹고 나올때까지 줄은 그대로 길고...

 

우리는 모듬곱창2개에 소곱창 1개를 주문하고 다먹고 나중에 소곱창을 또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모듬이에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다른데서 모듬을 먹을때는 대창이 별로여서 잘 안시키는데.. 여기는 정말 괜찮았어요; 진심ㅋ..... 막창도 진짜 맛있었어요.ㅋㅋ어케 설명하지 그냥 맛있음.

막창, 대창, 곱창 다 맛있었는데 이 곱창이 제일 맛있었어요. 첨 가시는 분들은 모듬도 추천해요. 암튼 우리는 모듬을 다 먹고 나중에 소곱창으로 또 주문했어요.

 

우리가 또 추가한 소곱창2인분!!ㅋㅋㅋ 곱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고소했어요. 그리고 신기한게 다른데선 많이 익히거나 그러면 질겨지던데 여기는 그런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친구들도 다 빠져서 왔어여;ㅋㅋㅋㅋ

그리고 곱창을 다 먹고 빠져서는 안될... 볶음밥.ㅋㅋㅋ 우리가 곱창을 너무 많이 먹어서 볶음밥은 하나만 주문했어요. 겉에는 계란을...ㅋㅋㅋ 같이 볶아먹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 되는거같던뎅.. 우리는 다 비벼 먹었어요. 근데 생각만큼 볶음밥은 살짝 아쉬웠어요. 간이 싱거웠다해야되나..ㅋㅋ 간장 살짝 넣으니까 괜찮긴 했는데 암튼!! 볶음밥은 필수.ㅋㅋ

담에 곱창먹고싶을때 또 당산 옛날곱창으로 갈거에요.ㅋㅋㅋ 줄이 많이 길지만.. 기다리는걸로^^ㅋㅋ 암튼 정말 엄청 많이 잘 먹고 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