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안톤버그]진짜 술이 들어있는 안톤버그 위스키봉봉 술 초콜릿!!

by jjo_Mean 2019. 4. 12.

#안톤버그 초콜릿 Anthon Berg Liqueurs 16pcs


 술초콜릿/초콜릿추천/안톤버그초콜릿/안톤버그술초콜릿/Anthon Berg

안톤버그/위스키봉봉/안톤버그위스키봉봉

추천 ★★★★★

이번에 홍콩에서 사온 안톤버그 초콜릿!!!ㅋㅋㅋ 16pc에여ㅋㅋㅋ 저번에 유럽여행 다녀온 친구한테 하나만 받아서 먹구 홀딱! 반했는데 한국에서 살라니까 사기가 힘들더라구요ㅠ 어디 살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알려주세요ㅠ 저는 우연히.. 홍콩 여행 갔다가 발견하고 바로 2박스만 사왔어요.ㅋㅋㅋㅋㅋㅋ 한박스에 15,000원 정도 했던거같아요.

ㅋㅋㅋㅋ 골라먹는 재미. 이번엔 요놈을 먹어봤어요. 아는 위스키도 있고 보드카도 있었는데 이건 첨보는거...ㅋㅋㅋㅋ 꼬냑종류 인가봐요.ㅋㅋㅋㅋㅋ 암튼!! 먹을테다. 

다 뜯으면 요렇게~ 초콜릿이ㅋㅋ 저도 처음에 먹었을땐 그냥 술 냄새? 향?이 나는 초콜릿이네 하고 말았었는데...

또이이잉..ㅋㅋㅋㅋ 안에 정말 술이 들어있어요. 그래도 저건 먹기전엔 시럽? 약간 꿀? 이런건줄 알았는데 써요.. 진짜 술처럼 목이 타들어가는 그런 느낌도 나고 으윽 쓰더라구요.ㅋㅋㅋ 쓰고 달고~~ㅋㅋ 저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근데 술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할거같아여ㅠㅠ.ㅋㅋㅋ암튼!! 정말 색다른 초콜릿. 안톤버그 초콜릿 선물용으로도 좋고 넘 추천하고싶네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