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논현 맛집/신논현 고보타워 맛집/신논현 생어거스틴

by jjo_Mean 2019. 4. 16.

#생어거스틴

전화번호 : 02-535-594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공간 : 교보타워주차장

추천 ★★★★☆


강남맛집/신논현맛집/신논현 쌀국수/신논현 교보타워맛집

교보타워/교보타워 생어거스틴/생어거스틴/강남 교보타워/생어거스틴교보타워

전 날 술을 마시고!! 쌀국수로 해장을 하러 강남 교보타워 1층에 있는 생어거스틴을 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넓더라구요.ㅋㅋㅋ 분위기도 좋고.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새우랑 하가우, 퍼 보(쌀국수), 나시고랭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쌀국수랑 먹는 소스랑 단무지! 여기는 단무지가 특이했어요. 직접 만든거같은데 암튼 막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들~~ 여기는 음식이 한 번에 빨리 나왔어요;; 너무 빨리 나와서 놀램ㅋㅋㅋㅋㅋㅋㅋ


나시고랭이에요.ㅋㅋㅋ ㅋㅋㅋ 오오 맛있따 하면서 먹는데 조곰 칼칼하고 매운맛이 있어요. 애들은 매워할수도ㅠㅠ..


그리고 나온 쌀국수!!ㅋㅋㅋ 넘 맛있어 보였어요ㅠ 고수는 기본으로는 안들어가 있는데 달라고 하면 따로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에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종류도 좀 달랐던거같은데..ㅋㅋㅋ 무튼 쌀국수 맛있었어여 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새우 히가우? 딤섬이에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칠리소스에 찍어먹어야 더 맛있음!!ㅋㅋㅋㅋㅋ 근데 전.. 새우를 잘 못먹어서 조곰만 먹었어여..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생어거스틴!! 고급지면서 가격은 착하더라구요. 추천하고싶슴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