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굴친구]쌍용동 맛집/쌍용동 굴친구에서 굴정식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9. 2. 21.

#굴친구

전화번호 : 041-575-007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골목

추천 ★★★★★


쌍용동 맛집/쌍용동 회식장소/쌍용동 굴보쌈/쌍용동 굴맛집

우리는 저녁으로 굴친구로 밥을 먹으러 왔어요. 예전에는 다 좌식이었던거같은데 바꼈네용ㅋㅋ 룸도 있습니당.

우리는 굴정식2개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먼저나온 상차림!! 굴무침입니당ㅋㅋㅋ 너므 맛있어요ㅠ 예전에는 이런거 안나왔던거같은데.. 정식 메뉴에만 있는건가 그건 모르겠어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반찬들이 다 너무 맛있어서 안남기고 먹은거같아요. 저 오른쪽에 김치는 셀프바에 따로 있더라구요. 주인아주머니가 여기선 이게 별미라며.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좀 먹다보면 굴전이 나와요. 안에 굴로 꽉~ㅋㅋ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보쌈 찍어 먹을 쌈장이랑 새우젓입니당.ㅋㅋ 그리고 미역국이 나왔어요.

 

2인 양인데... 굴정식에 나오는 이 보쌈이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ㅋㅋ 완전 먹음직스럽죠~~~ㅋㅋㅋㅋㅋㅋ

 

보쌈 고기도 부드럽고 퍽퍽하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이 굴 철이라 그런지 저번에 왔을때보다 굴이 더 싱싱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크기도 엄청 크구 ㅋㅋㅋㅋㅋ

엄청 맛있어보이죠!! 아 또먹고싶당..ㅠㅠ 굴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여 보이겠찌만 굴보쌈 정말 맛있습니당>.< 전 무생채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굴정식에 포함된 돌솥밥입니당. 굴 다 먹어갈때쯤 나와요.ㅋㅋㅋㅋㅋㅋ

여기에도 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진짜 넘 맘에 들었어요.

첨에 저 김을 주시길래 모지 했는데 이렇게 밥이랑 간장이랑 비벼먹는거였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밥을 비벼서 김에 싸먹는건데 너무 맛있었어요; 분명 배불렀는데 밥도 싹쓸이..ㅋㅋ

 

ㅋㅋㅋㅋㅋㅋ밥을 다 먹고 이제 정말 마무리!! 누룽밥은 다 못먹고 숭늉만 다 먹었어요. 너무 잘 먹고온 굴친구에서 굴정식!! 조만간 또 먹으러갈거같네영ㅋㅋ 정말 잘 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