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홍콩여행 1일차/홍콩 맛집/몽콕야시장 맛집/홍콩 빅뱅돈(연어덮밥, 소고기덮밥)

by jjo_Mean 2019. 4. 18.

#홍콩여행1일차 #홍콩맛집 


08:00~17:00 (마카오 반나절)  


홍콩(8시30분) -> 마카오 페리 -> 마카오 길거리음식(마카오햄버거, 항우 어묵꼬치) 

-> 세나도광장 -> 성 도미니크 성당 -> 육포거리 -> 성바울 성당

-> 윙치케이(점심)   -> 공차 -> 베네시안 호텔  -> 마카오페리(5시00분) -> 홍콩(6시00분)

18:00~18:30 (홍콩 침사추이)

마카오 -> 홍콩 -> 당조(저녁) -> 심포니오브라이트(야경) -> 야시장 - 빅뱅돈(야식)

우리는 야시장을 다 돌아다니고 배가 고파서 몽콕야시장 근처에 있는 빅뱅돈이라는 덮밥집을 갔어요.


바루 여기이~~!! 여기가 야시장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영업시간이 새벽2시래요.ㅋㅋㅋ 우리도 늦은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여기도 역시나~~ 차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여기 차 값은 1인당 얼마 였는지 기억이 안나요ㅠ.ㅠ 무조건 기본으로 내야되는 차값..ㅠㅋㅋㅋ 리필은 계속 되더라구요.


늦은시간에도 사람이 꾸준히 많았던 빅뱅돈~


우리는 연어덮밥이랑, 소고기덮밥, 치즈를 주문했어요. 우리가 3명이어는데 1인당 하나씩이라고 해서 사이드로 치즈를 주문햇었어요.ㅠㅋㅋ


와아...비쥬얼 무엇!!....ㅋㅋㅋㅋ 진짜 사진 그대로였어요; 어떤 블로그는 사진이랑 달라서 실망했다해서 기대를 많이 안했었는데;; 똑같;;


연어덮밥이에요.ㅋㅋㅋㅋ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아래는 소스랑 연어랑 밥에 와사비 조금해서 먹으면 우왕굳!! 김도 있었는데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것도.....ㅋㅋ 정말 jmt!! 연어덮밥도 맛있었는데 전 이 소고기덮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소스때문인가..ㅋㅋ 고기도 마있고~~ㅋㅋ


소스도 달달하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ㅋㅋㅋㅋ 암튼 둘다 맛있음!.ㅋㅋㅋ


이건 사이드로 주문한 치즈케이크인데 치즈를 구운거에요.ㅋㅋㅋㅋㅋ 정말 사이드로 먹기 좋더라구요. 제가 치즈를 넘 좋아해서^^ 저는 넘 맛있어요.  

암튼 너무 맛있었던 빅뱅돈!! 몽콕야시장 가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