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아산펜션/아산 강당골 소풍펜션 완전추천!! 수영장도 있어요.

by jjo_Mean 2019. 4. 21.

#소풍펜션

전화번호 : 010-8959-4990

추천 ★★★★★


강당골 펜션/아산 여행/아산여행 펜션/아산 외암마을 펜션

아산 강당골/아상 소풍펜션/강당골 소풍펜션

우리는 아산 강당골에 있는 소풍펜션으로 고고!!ㅋㅋㅋ 앞에 계곡도 있고 수영장도 있는 펜션이었어요. 우리는 아직 날씨가 추워서 이용은 못했지만 여름에 엄청 좋을거같더라구요. 


카페도 같이 있었어요. 카페 207인가..ㅋㅋㅋㅋ


생각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통유리라 사진찍기에도 이쁘고 환하고 넘 맘에 쏘옥ㅋㅋㅋ


케익이랑 빵이랑 다 있더라구요. 가격은 괜찮았어요.ㅋㅋㅋ

맥주도 있어요! 저녁에 한 잔 하면 좋았을거같은데 우리는 바베큐하고 방에서 마시느라 이용을 못했네용ㅋㅋ


우리는 아메리카노랑 흑당라떼를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었어요. 흑당라떼는 구냥 밀크커피?ㅋㅋㅋ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는데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두 굳굳

여유가 필요해.. 이날도 엄청 놀다가 피로를 가지고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단체방 201호를 예약했어요. 원룸인데 방이 엄!!청 넓더라구요.ㅋㅋㅋㅋ 깔끔하고 통유리라 그런가 밖에 풍경도 너무 예쁘고~~ㅋㅋ


이불도 넉넉하게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주방도 넓고~~ 냉장고도 커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도 큰거 3개가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수건도 인원수 맞게 있었는데 필요하면 더 주시는거같았어요. 그리고 방에 이렇게 휴지가 있는게 넘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바베큐장이에요. 실내도 있고 실외도 있는데 우리는 실내로~~ㅋㅋ


일단 셋팅을 해놓고 고기가 구워지길 기다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복도 구워먹고~~~ 우리는 목살로만 사가서 먹었어여. 넘나 맛있!!!ㅋㅋㅋㅋ 역시 여행의 꽃은 바베큐파티인거같아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근데 이날 펜션 오면서 해장국을 먹었는데 그거 때문인지 고기를 생각만큼 많이는 못먹은거같아여ㅠ 에잇.

그래도 너무 재밌고 편하게 놀고온 소풍펜션ㅋㅋㅋㅋ 아산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소풍펜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