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⑧홍콩 허유산 망고주스/홍콩 침사추이 맛집/홍콩 당조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4. 15.
#홍콩허유산#홍콩맛집#침사추이맛#당조


08:00~17:00 (마카오) 


홍콩(8시30분) -> 마카오 페리 -> 마카오 길거리음식(마카오햄버거, 항우 어묵꼬치) 

-> 세나도광장 -> 성 도미니크 성당 -> 육포거리 -> 성바울 성당

-> 윙치케이(점심)   -> 공차 -> 베네시안 호텔  -> 마카오페리(5시00분) -> 홍콩(6시00분)

18:00~18:30 (홍콩 침사추이)

마카오 -> 홍콩 -> 당조(저녁) -> 심포니오브라이트(야경) -> 야시장 - 빅뱅돈(야식)

우리는 마카오에서 6시30분쯤 넘어와서 저녁을 먹으러 당조를 찾아갔어요. 침사추이에 있는 당조! 맛집이라고 하는데 처음엔 찾기가 힘들었어요. 


당조 가는길에 허유산이 보여서 망고주스를 먹고 가기로!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A1 으로 마셨어요. 일단 처음이니까 기본으로!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날은 B6를 마셨는데 둘다 맛있었어요ㅠㅠ

아래는 망고과일이!! 이 망고 스무디 완전 강추!!! 정말 맛있어요ㅠ 우리나라에서 먹는 망고 스무디랑은 완전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날 요거 먹고 반해서 보일때마다 사먹었던거같아요.


ㅋㅋㅋ허유산을 들고 다시 당조를 찾아 거리로~~ㅋㅋ 근데 길거리에서 익숙한 글자가 보였어요; 부산식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어가보고 싶었는데 우리는 넘 배고파서 패스!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ㅋㅋ


후.. 코앞에 두고 뱅뱅 돌았어요;ㅠㅠ 여기인데 네온사인이 엄청 많은 골목에서 당조 간판은 저렇게.. 어둡고 작아서 못보고 계속 지나갔던거같아요ㅠ.ㅋㅋ


입구는 완전 좁은데 입구 들어가자마자 에스컬레이터가;ㅋㅋㅋ 지하에 있습니다.ㅋㅋㅋ


와아아아 짱짱 넓었어요;ㅋㅋㅋㅋㅋㅋ 입구만 작았음; 진짜 홍콩은 신기했던게 가게들이 입구는 정말 좁은데 들어가면 이렇게 다 넓더라구요;


역시나 기본으로 나오는 차! 여긴 1인당 4홍딸씩 받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정말 다 먹어보고싶었는데ㅠㅠ 우리는 소고기콘지랑 RICE쪽에서 맨 앞에 있는거랑 딤섬 2종류로 주문!ㅋㅋㅋ 


음식들이 다 한 번에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한번에 찍기 좋아서^^


요 덮밥!! 이름을 모르겠어요ㅠㅠ 이거 진짜 맛있었는데..ㅋㅋㅋㅋ 첨에 주문할 때 짜면 어떡하지~~ 했는데 하나도 안짜고 간이 딱 맞았어요. 우리나라에서 중국집에 있는 무슨 덮밥이랑 비슷한뎅;;; 하하 이름을 다 모르겠네요 ㅈㅅㅈㅅ;;ㅋㅋ


계란도 있고 해산물도 있었어요. 암튼 합격!! 

그리고 홍콩에서 아침이나 간단한 식사로 많이 먹는다는 콘지에요. 우린 EGG BEEF 콘지로 주문했는데 오오~~ 오묘하게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우리나라에서 먹는 흰 쌀 죽같은데 더 고소하고 맛이 풍부했다해야되나.. 왜 다들 아침 대용으로 찾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

 

새우 딤섬!! 이건 꼭. 꼭 드세요.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맛있었던 메뉴중에 하나에요. 하나 더 시켜먹고싶었는데ㅠ 배불러서 못먹었는데 자꾸 생각 나네여ㅠㅠ 


안에 들어있는 완자..? 머라해야지 그것도 맛있고 새우도 톡톡~ 암튼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요것도 괜찮았는데 전 위에 있는 새우 완자가 더 맛있었어요. 이건 안에 작은 새우가 통으로 들어있었어요. 다른 딤섬들도 궁금하다ㅠㅠ

 

이렇게!!  먹었습니당ㅋㅋㅋ 다해서 4만원정도 나왔던거같아요. 맨 위에 12홍딸이 TEA 값입니다.ㅋㅋㅋ 우리는 3명이라 12홍딸..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던 홍콩 침사추이 맛집 당조!! 홍콩 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