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⑨홍콩 심포니오브라이트/홍콩 몽콕 야시장(레이디스마켓) 가는법

by jjo_Mean 2019. 4. 17.
| 홍콩여행 1일차 일정 

08:00~17:00 (마카오 반나절)  


홍콩(8시30분) -> 마카오 페리 -> 마카오 길거리음식(마카오햄버거, 항우 어묵꼬치) 

-> 세나도광장 -> 성 도미니크 성당 -> 육포거리 -> 성바울 성당

-> 윙치케이(점심)   -> 공차 -> 베네시안 호텔  -> 마카오페리(5시00분) -> 홍콩(6시00분)

18:00~18:30 (홍콩 침사추이)

마카오 -> 홍콩 -> 당조(저녁) -> 심포니오브라이트(야경) -> 야시장 - 빅뱅돈(야식)


#심포니오브하모니

우리는 마카오에서 돌아와서 저녁을 먹고 심포니오프하모니로 갔어요. 다른데 구경하고 8시 넘어서 도착해서 레이져쇼는 보지 못했어요. 레이져쇼는 8시에 시작해서 10분정도 한다고해요.


ㅋㅋㅋ암튼 우리 배불리 배를 채우로 레이져쇼 미련을 버리고 천천히 갔습니다.


와아........ 이많은 사람들을 보는 순간. 그냥 레이져쇼를 안보길 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본 사람들 평도 그닥 막 좋진 않았었고..ㅠㅠㅋㅋ 진짜 홍콩 거리에 있는 사람들 다 모인줄 알았어..ㅋㅋ 지금 사진에 보이는 사람들은 이제 심포니오브하모니에서 레이져쇼를 다 보고 돌아가는 사람들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여의도 불꽃축제때가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ㅋ


사람들이 떠날 때 우리는 도착!! 그래도 사람은 많긴 했어요. 와 근데 도착하자마자 야경이 미친듯이 예쁘더라구요ㅠㅠ... 그냥 우리 사진 찍느라 사람 많은거 신경도 안썼던거같아여;ㅋㅋ


ㅜㅜ하아아아 너무 예쁘죠. 진짜 막찍어도 야경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흐려서 구름이 잔~뜩 꼈는데 그거는 그거대로 멋을 내는거같아 좋았어요.


타임랩스로 찍어본 야경이에요.ㅋㅋㅋㅋㅋㅋ 레이져쇼 안보실 분들은 그냥 여유롭게 늦게 가서 여유롭게 야경 구경하세여 ㅋㅋㅋ 추천합니당!!

#몽콩야시장#레이디스마켓 가는

우리는 야경을 다 구경하고 야시장 구경을 하러 갔어요. 우리는 2층버스를 타고 가기로!!ㅋㅋ 심포니오브하모니에서 멀지 않아요. 정확한 길은 구글 지도에서!ㅋㅋ 암튼 저 시계탑 앞에 버스저율장이 있는데 거기서 타시면되여.


몽콕야시장 가는 버스는 요 2번버스입니다.ㅋㅋㅋㅋ 자주 있는거같았어요. 우리도 2번인가 탔는데 다 바로바로~~


타구 7정거장 뒤에 내리면되요!!ㅋㅋ 우리도 정신차라고 계속 7정거장을 샜어요..ㅋㅋ 이게 노선 알려주는 전광판이라 해야되나.. 그게 고장나서 계속 같은 역만 찍혀있더라구요ㅠ.. 방송 소리도 작고ㅠ..ㅋㅋㅋ


내려서 큰길을 건너면 사람들이 많은 곳이 있을거에요;ㅋㅋㅋ 그냥 사람들 많이 가는데 따라가면 나옴;..ㅋㅋ 몽콕 야시장 도착!! 와... 근데 진짜 엄~~~~~청 커요!! 다 돌라면 다리 후들거림...ㅋㅋㅋㅋㅋㅋ


선물용으로 좋을거같은 네임텍도 엄청 많아요. 20개에 100홍딸이면.. 14,500원 정도..? 근데 이게 서비스나 싸게 해달라고 하면 싸게 해주세요. 무조건 깍아야댐;;


이건 캐릭터 USB인데 전 이걸 선물로 사려고 봤더니 약간.... 음 허접해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고장도 잘 날거같고ㅋㅋ 그래서 그냥 구매 안했습니당..ㅋㅋ


홍콩 전통 옷 치파오!!ㅋㅋㅋ 우리도 이거 입고 돌아다니고 싶었는데 아쉽게 패스..ㅠㅠ 저는 여기서 짝퉁 가방 지갑을 샀는데 첨에 부르는 가격에 절대 사시면 안돼요.ㅋㅋㅋㅋ 첨에 7만원돈 부르던걸 18,000원에 샀습니다;; 계속 안산다하면 가격을 내리더라구요..ㅋㅋ 가방 지갑은 무조건 만원대까지 내리세여 하하;ㅋㅋㅋ 암튼 정말 재밌는 경험을 하고 온거같아요. 

한 참 야시장 돌아다니다가 배고파서 빅뱅돈 이라는 식당을 갔는데 거긴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게요! 거기도 정말 맛집이었어요.ㅋㅋㅋ 그럼 전 이만 안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