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홍콩여행/홍콩 맛집/홍콩 침사추이 맛집/홍콩 얌차 캐릭터 딤섬

by jjo_Mean 2019. 4. 25.

#얌차

추천 ★★★☆☆


홍콩맛집/홍콩 얌차/홍콩 캐릭터딤섬/캐릭터딤섬/홍콩딤섬

홍콩 침사추이맛집/침사추이 맛집/홍콩여행

홍콩 여행 3째날! 우리는 제니쿠키를 사러가기전에 아점을 먹으러 얌차에 갔어요. 홍콩에서 캐릭터딤섬으로 유명한 얌차!ㅋㅋㅋ

 

ㅋㅋㅋㅋ들어가는 곳이 먼가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근데 얌차는 3층!! 한국말로 환영이라고 되어있는데 괜히 반가웠어요.

 

3층 도오착!ㅋㅋㅋ 저 유리 있는 곳에서 주방이 보이더라구요. 요리하는 모습들이 오픈..!!ㅋㅋㅋ

얌차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저 귀여운 딤섬인형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우리는 애매한 시간에 와서 손님이 많이 없었는데 점심시간 되니까 꽉차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처럼 애매한 시간에 가서 여유롭게 먹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ㅋ

 

메뉴판이에요. 우리는 캐릭터 딤섬은 병아리랑 돼지로!ㅋㅋㅋㅋㅋ그리고 완탕이랑 소고기 팝?이라는 요리로 주문했어요. 음료는 밀크티랑 콜라!

 

여기는 이렇게 주문할 메뉴를 체크해서 주문하면되요.ㅋㅋㅋㅋ 메뉴가 너무 많아서 좀 찾기 힘들었지만 메뉴에 번호가 매겨져 있더라구요. 번호 찾아서 체크하면돼요.

 

ㅋㅋㅋ앞접시에 물고기가;;ㅋㅋㅋ 요새 저런 술잔도 유행이던데; 암튼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밀크티랑 콜라!ㅋㅋㅋ 아 저 밀크티 양이 적은게 좀 아쉽..ㅠㅠㅠ 넘 맛있었어요. 달지도 않고 고소해서 베지밀같은..?ㅋㅋㅋㅋ

 

그리고 먼저 나온 캐릭터딤섬!!! 3개씩 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워서 나오자마자 사진만 찍어댄거같아요;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이렇게 먹는거라며...ㅋㅋㅋㅋ너무 웃기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웨에엑 엄마가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라했는데><ㅋㅋㅋ 이건 장난을 안쳐주면 실수임!!ㅋㅋㅋ 맛은!! 맛있었어요. 계란 맛인데 고소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좀 반전 있는 맛이랄까..ㅋㅋ 추천해여!

 

후......돼지는....후.....제 입 맛에 안맞았어요. 결국 못먹고 친구 줬어요. 고수맛도 나고.. 그 향신료 향이 너무 쎄서 전 못먹겠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완탕이랑 소고기 어쩌구!ㅋㅋ 이름은 생각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국물 합격!!ㅋㅋㅋㅋㅋ 저번에 마카오 윙치케이에서 완탕만 주문했는데 완탕면으로 주문이 잘못들어가서 제대로 못먹었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먹어본거같아요.

여기 완탕도 맛있었어요ㅋㅋㅋ 윙치케이에서 먹은 완탕이 조금 더 맛은 있었지만 여기도 굳굳!!

ㅋㅋㅋㅋㅋㅋ이것도 맛있게 먹은거같아요. 먼가 움 ....만두속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

떡갈비맛이라해야되나;ㅋㅋㅋ 다들 아는 맛이에요.ㅋㅋㅋ!! 돼지캐릭터 딤섬 말고는 다 맛있엇던 얌차였어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