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벚꽃 추천 장소/용산 가족공원 벚꽃 완전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4. 13.

  #용산가족공원 #벚꽃


벚꽃/벚꽃추천장소/벚꽃예쁜곳/벚꽃나들이/서울 벚꽃/서울 벚꽃추천

추천 ★★★★★

벚꽃이 너무 예쁜 용산 가족공원이에요. 작년에 우연히 왔었는데 너무 예뻐서 올 해도 왔어요!!ㅋㅋ 여의도나 정말 많이 알려진 곳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도 그렇고ㅠㅠ 돌아다니기도 힘들고..ㅋㅋ

여의도보다 훨!!씬 예쁘지 않나여 ㅋㅋㅋ 저는 요 벚꽃길을 넘 좋아해요. 쭈우우욱 벚꽃 터널처럼 되있는데 넘 좋더라구요. 조용히 커피들고 걷기도 좋구우.ㅋㅋ

텐트치고 돗자리펴고 나들이를 즐기는 분들도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여기두..ㅋㅋㅋ예쁘고~ 이번 포스팅은 벚꽃 사진 폭탄ㅋㅋㅋㅋㅋ 벚꽃사진만 막 찍어서 이거밖에 없네영;ㅋㅋㅋㅋㅋㅋㅋ아 가족공원 공영주차장도 따로 있어요!! 근데 막 넓진 않더라구요. 용산역에서 택시타고 금방이니까 버스나 택시를 추천해요.

ㅋㅋㅋ제가 갔던날은 초미세먼지는 있었지만.. 하늘은 엄청 예뻤어요. 초미세먼지가 있던말던~~~~~~ 일단 하늘이 예쁘니까 합격!ㅋㅋ

걷다가 벤치에 앉아서 위를 봤는데 온통 벚꽃이~~~ㅋㅋㅋㅋㅋ 이건 남자친구가 찍은건데 넘 잘나온거같아요. 요새 사진찍는 재미에 들렸어요 ㅋㅋ

ㅋㅋㅋㅋ천천히 사진찍고 도는데 한시간 정도? 좀 더 걸렸나ㅋㅋㅋ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한거같아요. 흑 이날 둘다 결혼식 가기 전에 들른거라 피크닉 패션이 아닌게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았어요. 내년에도 가족공원으로 갈 생각입니다ㅋㅋㅋㅋ 벚꽃 구경 아직 못하신 분들은 용산 가족공원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