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일본] 만좌모(코끼리모양바위)::일본 오키나와 여행 추천장소, 힐링장소

by jjo_Mean 2016. 9. 27.


일본 오키나와 풍경이 너무 멋있는 장소

코끼리 모양바위 


' 만 좌 모 '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주차료없음)

맵코드 : 206312038*55 


추천 ★★☆




석회암이 침식되어 만들어진 바위가 코끼리 모양을 하고 있어 유명한 '만좌모'

전 처음에 만좌모가 어떤건지도 모르고 얼마나 코끼리모양이랑 비슷한지도 모르고갔어요..ㅋㅋㅋ

일단 입구에 있는 노점상들은 4-5시밖에 안됬는데 문을 다 닫고계시더라구요ㅠㅠ

입장시간은 따로없고 해지기전까지에요 ㅋㅋㅋㅋ해지면 아무것도안보임!!


그리고 하필 제가 간 날 도착한 그시간에!!! 비가왔어요ㅠㅠ

잠깐 쏟아졌진거지만 하늘은 우중충하더라구요ㅠㅠㅠ 날씨 좋을때 오면 정말 더 좋을거 같은 아쉬움이ㅠㅠ




산책길을 따라 들어오다보면 저렇게 큰 바위하나가 딱 눈에 보여요!!!!! 아 보자마자 와~ㅋㅋㅋ

상상했던 그 이상으로 진짜 웅장하고 엄청커요.  날이 우중충해서 사진이 잘 나오진 않았지만

물도 애매랄드 빛이라  정말 저 조화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ㅋㅋ


제가 찍은 사진각도가 이상한거같아요. 코끼리랑 더 똑같이 찍을 수 있는 각도가 있는데ㅠㅠ아쉬워용ㅋㅋ

저땐 사진찍는거보다 눈으로 보고 힐링하느라....^^ㅋㅋ




우리가 갔을때 웨딩촬영을 하구있더라구요!!

비가와서 잠깐 비 피해있다가 다시 찍으시는거 같던데.., 제가 다 아쉽더라구요ㅠㅠ

날좋으면 하늘도 물도 배경도 더 이쁠텐데 하는 혼자만의 생각ㅋㅋ

그래두 웨딩촬영하는 커플은 그림같도 정말 이쁘더라구여히히




다 구경하고 나오니까 노점상은 이미 빠이빠이ㅠㅠㅠ

근데 눈에 들어오는건 이 아이스크림자판기였어요!ㅋㅋ 일본은 자판기문화가 잘되있다지만

아이스크림 자판기는 일본에서 처음봤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하나씩 먹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트초코랑 딸기아이스크림이에요!짱귀엽죠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격은..음 비싼편이죠 ㅋㅋㅋㅋ

큰 아이스크림도 아닌데 130엔이니ㅠㅠㅋㅋ그래두 돈아깝다 생각안하고 신기신기하면서

다먹어버렸어요 ㅋㅋ 그 후에 또 뽑아먹었다는건 안비밀ㅋㅋㅋ


만좌모는 산책길따라 걸으면 20-30분이면 도는거같아요ㅋㅋㅋ

길을 걷다보면 드는생각이 제주도의 좀 좁은? 섭지코지나 성산일출봉의 느낌도 있어요.ㅋㅋ

일정에 부담안가고 그냥 딱 잠깐 힐링하러 가는 기분이었달까...ㅋㅋㅋㅋ



츄라우미수족관이나 세스코섬쪽으로 가시는 분들은 만좌모 잠깐 들려서

구경하고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맵코드 위에 추가해놨어용~참고하세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