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포차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3. 28.

#불당포차

추천 ★★★☆☆

불당도 맛집/불당동 추천 맛집/불당동 불당포차/불당포차

우리는 2차로 불당동에 있는 불당포차를 갔어요. 여기가 대한민국맛집 선정..? 맞아..?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으로는 요렇게 고추짱아찌랑 나물이 나왔는데 쏘쏘~ㅋㅋㅋㅋ집반찬 같았어요.
ㅋㅋㅋ메뉴도 많더라구요 우리는 짜글이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근데 맛있는건 고갈비를 추천해주셨어요.
기본상차림으로 선지해장국이랑 계란찜도 나왔어요!! 대박~ㅋㅋㅋ 다 맛있고 괜찮았어요.
드디어 나온 짜글이!! 양도 많았지만 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목살이었던거같은데..ㅋ 근데 국물이 너무 짜서..ㅠㅠ물을 더 넣어 먹었는데 그래도 짰음..ㅠㅠ 양념은 참 맛있었는데.. 짠게 아쉬웠어요. 담에 다시가면 다른거 먹을 예정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