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괄도네넴띤] 매운거 못먹는 나!! 맛, 맵기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3. 31.

#괄도네넴띤


추천 ★★★☆☆

팔도비빔면/비빔면/괄도네넴띤/네넴띤/네넴띤솔직후기

회사 직원이 먹어보라고 준 괄도네넴띤!! 한참 열풍이 불었을때 매운걸 싫어하는 저는 관심이 1도 없었어요.ㅋㅋㅋㅋ 근데!! 받았으니.. 한 번 먹어보는걸로.ㅋㅋㅋㅋ


안에 내용물은 그냥 일반 비빔면이랑 똑같았어요. 비빔면 소스랑 일반 비빔면 면이랑 똑같은 면이랑.ㅋㅋㅋ


전 꼬들한게 좋아서 살짝 삶고 찬물로 행궈주고 준비끝!!


비빔면 소스랑 저는 참기름 넣어먹는걸 좋아해서 참기름도 넣어줬어요.


두둥두둥두둥!! 보기에는 막 매워보이진 않았어요. 냄새도 그냥 똑같..ㅋㅋㅋㅋ


응 매워 물내놔!!!!!!!!!!! 맛은 일반 비빔면이랑 똑같은데 매운게 나중에 올라오더라구요. 입술이나 이런데 닿으면 아프고..ㅋㅋㅋㅋ솔직히 불닭볶음면만큼 맵지는 않았어요. 근데 매움...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맵다고 다 먹을거같은?ㅋㅋㅋ 저는 결국 남겼네요; 쉬면서 먹으니까 더 매워요.ㅋㅋㅋ 암튼!! 맛은 있는데 매웠던 괄도네넴띤! 저는 일반으로 먹을게요^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