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서 맛집/수서역 맛집/수서역 봉추찜닭 먹구 왔어요!

by jjo_Mean 2019. 3. 21.

#봉추찜닭

전화번호 : 02-2226-698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추천 ★★★


수서역 맛집/수서역 찜닭/수서 맛집/수서 찜닭/수서 먹을 곳

수서 봉추찜닭/수서 저녁

우리는 오늘 수서역 근처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ㅋㅋㅋ 수서역 근처에도 먹을 곳이 많아요! 그 중에서 우린 찜닭을 먹으러 봉추찜닭을 갔습니다.


내부는 막 넓진 않았어요.ㅋㅋㅋ 근데 인테리어 때문인지 몬가 깨끗하고 깔끔해보였어요.


우리는 봉추찜닭 소 하나를 주문!ㅋㅋㅋㅋ 사리는 따로 주문안했어요.


기본 상차림은 동치미랑 김치가 나와요.ㅋㅋㅋㅋㅋ 찜닭은 이정도만 있어도 되는거같아여 ㅋ


드디어 나온 찜닭! 1~2인은 소로 주문을 해도 될거같아요 ㅋㅋㅋ 당면도 사리를 따로 주문 안해도 될거같아요. 많이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 감자도 많이 있고..ㅋㅋ 둘이 먹기에 고기도 많았어요ㅋㅋㅋㅋ


짜안!! 살짝 매콤해서 그런지 술 안주로도 괜찮더라구요.ㅋㅋㅋ 찜닭 소에 밥 한공기 나눠 먹으니까 너무 배불렀어요.ㅋㅋㅋ


전에 다른 지점 봉추찜닭을 갔을때는 양념이랑 고기랑 너무 따로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여기는 간도 딱이고 양념도 잘 베어있엇던거같아요. 맛나게 먹고왔습니당!